박보검, 언덕에서 연탄 15장도 거뜬‥션X윤세아와 선한 영향력 전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션, 윤세아, 박보검이 연탄 봉사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션, 윤세아, 박보검이 연탄 봉사에 나선 모습이 담겼다.
션은 "윤세아 님은 지게에 연탄 10장을 메고 언덕을 쉴새 없이 오르락 내리락. 보검이는 이제 많이 익숙해져서 한 번에 연탄 15장까지 거뜬하게. 2,500장을 59분 만에 클리어. 155번째 션과 함께 하는 대한민국 온도 1도 올리기"라며 열정적으로 봉사에 임한 두 사람을 칭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션, 윤세아, 박보검이 연탄 봉사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션은 1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탄 봉사로 하얗게 불태웠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션, 윤세아, 박보검이 연탄 봉사에 나선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추운 날씨에도 연탄을 들고 가파른 언덕을 오르고 있다.
션은 “윤세아 님은 지게에 연탄 10장을 메고 언덕을 쉴새 없이 오르락 내리락. 보검이는 이제 많이 익숙해져서 한 번에 연탄 15장까지 거뜬하게. 2,500장을 59분 만에 클리어. 155번째 션과 함께 하는 대한민국 온도 1도 올리기”라며 열정적으로 봉사에 임한 두 사람을 칭찬했다.
지난해 12월 박보검은 10여 년간 몸담았던 블러썸엔터테인먼트와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했다. 지난 1월 17일 박보검이 YG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다는 보도가 나왔지만,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사실 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사진=션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신수 “아이와 아파트 계단서 자는 아내 보고 폭풍 오열”(옥문아)[오늘TV]
- 서주원, 전처 아옳이 불륜 폭로에 “돌발행동 황당” 법적 대응 예고[전문]
- 日 매체, 합성 사진으로 르세라핌 채원 열애 주장 보도 눈살
- ‘안정환♥’ 이혜원, 뉴욕대 딸과 친구 같은 미모‥갈수록 어려지네
- 양준혁 “母 파출부로 야구 뒷바라지, 첫 프로 계약금 집 사드려” (같이3)
- 서효림, 시어머니 김수미 놀랄 금발 머리 “마음에 들었어”
- 고두심, 이목구비 또렷 19세 졸업 사진 공개 “무용부 특채들”(고두심이)[결정적장면]
- 故 박윤배, 생전 모습 등장…김수미 김용건 이계인 오열 “걱정하지마”(회장님네)
- 안면거상 No 전도연의 안티에이징이 유독 떳떳한 이유[스타와치]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스트레스성 폭식 후 부푼 뱃살 공개 “범고래 같았다”(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