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있는 입성 ‘유령’ 설 연휴 IMAX 4DX 쌍끌이 흥행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유 있는 입성일 것.
설 연휴 화제작 '유령'이 특별 상영관을 대표하는 IMAX와 4DX에 입성한다.
특히 지난 연말부터 '아바타:물의 길'이 주도한 IMAX와 4DX 열풍을 이어받을 적임자로 꼽혔다는 점은 '유령' 흥행에 더욱 힘을 실어주는 대목.
코드명 유령으로 의심받는 설경구와 이하늬, 박소담, 서현우를 중심으로 첩보원 색출에 나선 박해수가 함께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허민녕 기자]
이유 있는 입성일 것. 설 연휴 화제작 ‘유령’이 특별 상영관을 대표하는 IMAX와 4DX에 입성한다. ‘유령’은 연출자 이해영 특유의 스타일(Style)과 스펙터클(Spectacle)로 중무장한 고감도 스파이(Spy) 액션물.
특히 지난 연말부터 ‘아바타:물의 길’이 주도한 IMAX와 4DX 열풍을 이어받을 적임자로 꼽혔다는 점은 ‘유령’ 흥행에 더욱 힘을 실어주는 대목. 영화가 품은 스케일에 걸맞게 설경구를 비롯 이하늬, 박소담, 박해수, 서현우 등 출연진 또한 역대급이다.
IMAX와 4DX 개봉을 기념해 특별 포스터도 내놨다. 코드명 유령으로 의심받는 설경구와 이하늬, 박소담, 서현우를 중심으로 첩보원 색출에 나선 박해수가 함께 했다. 영화는 설 연휴를 앞둔 1월18일 개봉됐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허민녕 migno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신수 “아이와 아파트 계단서 자는 아내 보고 폭풍 오열”(옥문아)[오늘TV]
- 양준혁 “母 파출부로 야구 뒷바라지, 첫 프로 계약금 집 사드려” (같이3)
- ‘안정환♥’ 이혜원, 뉴욕대 딸과 친구 같은 미모‥갈수록 어려지네
- 서효림, 시어머니 김수미 놀랄 금발 머리 “마음에 들었어”
- 고두심, 이목구비 또렷 19세 졸업 사진 공개 “무용부 특채들”(고두심이)[결정적장면]
- 故 박윤배, 생전 모습 등장…김수미 김용건 이계인 오열 “걱정하지마”(회장님네)
- 안면거상 No 전도연의 안티에이징이 유독 떳떳한 이유[스타와치]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스트레스성 폭식 후 부푼 뱃살 공개 “범고래 같았다”(사랑꾼)
- ‘최민환♥’ 율희, 발레하는 子 자랑…교육비 월 800만원 든다더니
- 이시영, 아들 업고 등산했다 안전불감증 논란‥치열한 갑론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