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 스프링 시즌패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가 스프링시즌패스 상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의 스프링시즌패스는, 평균기온이 낮고 겨울이 추운 평창의 계절적 특성으로 3월까지 좋은 설질을 유지하며 슬로프를 운영할 수 있는 휘닉스 평창의 특장점을 반영해 출시된 상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가 스프링시즌패스 상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의 스프링시즌패스는, 평균기온이 낮고 겨울이 추운 평창의 계절적 특성으로 3월까지 좋은 설질을 유지하며 슬로프를 운영할 수 있는 휘닉스 평창의 특장점을 반영해 출시된 상품이다. 특히 기존 시즌패스 이용자들로부터 만족도가 높았던 만 19세 이하 자녀 1인 무료 시즌패스가 스프링시즌패스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 스프링시즌패스는 싱글, 식사패키지, 장비패키지 상품으로 구성되며 해당상품 모두 자녀 무료 시즌패스 외에 최고 수준의 뷔페를 제공하는 스키하우스 라운지 이용권이 성인 50% 할인된다. 시즌패스를 소유한 만 12세 이하 소인은 무료 이용 가능하다.
한편 데일리로 스키를 즐기는 스키어들을 위해 현재 판매되고 있는 올데이패스 플러스 상품은 무료 장비렌탈 공통에 기존 스키하우스 뷔페 1식 포함에서 아침 점심 저녁 횟수 제한없이 무제한 데일리 뷔페를 이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된다. 금액은 동일하며 업그레이드된 올데이패스 플러스 이용은 스프링시즌패스와 마찬가지로 1월 25일부터 가능하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휘닉스 제주, 일주일살기 상품 출시...반려견 동반객실 별도 운영
-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 전체 슬로프 오픈...중상급 슬로프 '밸리'도 개방
- "부동산 공시가 현실화율 동결…시세변동만 반영"
- 마리 앙투아네트의 '300캐럿' 목걸이…67억원에 가져간 주인공은?
- '정부효율부' 구인공고 낸 '머스크'…"주당 80시간 이상, 보수는 0원"
- 한미그룹 차남 임종훈, 지분 일부 매각…"모친 채무 불이행 탓"
- 與, '이재명 1심 유죄' 일제히 환영…"사법부에 경의" [종합]
- 한화오션, 회사채 신용등급 BBB+로 상향
- "10억 들이더니"…'CJ올리브영역' 없던 일로
- 개혁신당 "사법부 판결에 경의…정의 살아있다는 증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