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걀값 잡는다”···홈플러스, 설 앞두고 달걀 할인전[쇼핑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년 설을 앞두고 조류인플루엔자(AI) 확산 등의 요인으로 가격이 불안정해지는 달걀값을 잡기 위해 홈플러스가 나섰다.
홈플러스는 달걀 수요가 몰리는 명절을 맞아 달걀 가격을 할인하는 '홈플 계란 대란'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조성아 홈플러스 냉장팀 바이어는 "고객들이 명절을 앞두고 '우리집 냉장고 필수템'인 달걀을 다양하게 만나보고, 20% 할인이 적용된 부담없는 가격으로 물가걱정 없이 냉장고를 채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달걀 전 품목 20% 할인 판매
매년 설을 앞두고 조류인플루엔자(AI) 확산 등의 요인으로 가격이 불안정해지는 달걀값을 잡기 위해 홈플러스가 나섰다.
홈플러스는 달걀 수요가 몰리는 명절을 맞아 달걀 가격을 할인하는 ‘홈플 계란 대란’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우선 25일까지 10입·15입·25입 등 전 품목(20여 종)을 대상으로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 20% 할인해준다. 자유방목 및 무항생제 동물복지 유정란도 다양하게 선보여 저렴하게 내놓는다.
정부가 안정적인 달걀 수급을 위해 수입한 ‘스페인산 달걀’은 추가 물량을 확보해 30입짜리 한판을 5590원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또 훈제란과 반숙란, 구운란도 19∼22일 행사가 7990원에 선보인다.
조성아 홈플러스 냉장팀 바이어는 “고객들이 명절을 앞두고 ‘우리집 냉장고 필수템’인 달걀을 다양하게 만나보고, 20% 할인이 적용된 부담없는 가격으로 물가걱정 없이 냉장고를 채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백주원 기자 jwpaik@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신라면서 농약 성분 나왔다'…1000상자 폐기·반송한 대만
- '4살 아기가 진짜 총 겨눴다'…CCTV에 잡한 충격적 장면
- '8명 성폭행' 엑소 출신 크리스, 결국 화학적 거세되나
- '이건 아니다'…정형돈, 자수 1년만에 '과태료 덫' 또 걸렸다
- '한반도 전쟁때 생존확률 사실상 '0'…서울 탈출 불가능'
- 현직 경찰이 20년간 49건 성범죄…12명 강간·불법감금 英 '발칵'
- 평양 유튜버 '유미' 등장… 유창한 영어 구사하는 그녀의 정체는
- 28세 '최고령'…미스 유니버스 왕관 쓴 그녀가 외친 한마디
- 장제원 아들 '전두환 시대에 나 건들면 지하실'…가사 논란
- '100만 유튜버' 된 김어준, 상표권 위반 고발 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