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업, 주문·배송관리 지원 '인시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페이업(대표 문병래)은 주문과 배송관리를 원스톱 지원하는 '인시오'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서비스는 상품별 URL을 카카오톡, SNS, 카페, 블로그 등에 붙여넣기만 하면 신용카드 간편결제가 지원된다.
수수료 없이 무통장입금 확인 서비스를 지원한다.
회사 소개만 △앱카드결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정기결제 △수기결제 △SMS문자결제 △URL 링크결제 △단말기결제 △가상계좌결제 △무통장입금확인 서비스 등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페이업(대표 문병래)은 주문과 배송관리를 원스톱 지원하는 '인시오'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서비스는 상품별 URL을 카카오톡, SNS, 카페, 블로그 등에 붙여넣기만 하면 신용카드 간편결제가 지원된다. 수수료 없이 무통장입금 확인 서비스를 지원한다. 폐쇄몰 서비스로 전환할 경우 가격을 노출하지 않고 판매도 가능하다. 인시오를 이용하는 다른 인플루언서를 통해 팔로워를 늘려 판매량을 늘릴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해 10월에 로그인 방식을 회원제로 전환해 3개월 만에 1만 명이 회원으로 가입했다”며 “2023년에는 AI 기반 상품 추천과 랭킹사이트 제공 등으로 10만명 회원을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페이업은 전국 8000개 가맹점을 보유했다. 회사 소개만 △앱카드결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정기결제 △수기결제 △SMS문자결제 △URL 링크결제 △단말기결제 △가상계좌결제 △무통장입금확인 서비스 등이다. 무료쇼핑몰과 멀티링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임중권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 2세대 '코나' 출시…올해 3만7000대 판매 목표
- 조광페인트, 세계 최초 5G 음영 해소 도료 개발
- [단독]에디슨모터스, 법정관리 돌입…"새 주인 찾겠다"
- K-애그테크, UAE 이어 다보스서도 주목
- 로톡·규제개혁추진단, "혁신 서비스 활성화로 국민 효익 제고"
- 'SK이노 투자' 아모지, 암모니아로 대형 트럭 세계 최초 구동
- AM OLED·마이크로LED·퀀텀닷, 국가전략기술 R&D 세액공제 받는다
- 넥스틴, EUV 시장 출사표…정전기 제거 장비 개발
- 회생절차 밟는 보고플레이…포인트·NFT도 휴지조각 위기
- MS, '블리자드' 인수 적색불... 소니에 美·EU경쟁당국까지 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