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진, 사업 압박 ♥김소영에 인생 허무하다고‥“바빠 죽겠는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소영이 남편 오상진과의 일상을 전했다.
김소영는 1월 18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오늘 혼자 좀 생각할 게 있어 일찌감치 나오는데 '너 또 그 카페가지? 나도 가볼래' 하며 남편이 따라나왔다"라고 적으며 오상진과 아침 데이트 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소영이 남편 오상진과의 일상을 전했다.
김소영는 1월 18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오늘 혼자 좀 생각할 게 있어 일찌감치 나오는데 '너 또 그 카페가지? 나도 가볼래' 하며 남편이 따라나왔다"라고 적으며 오상진과 아침 데이트 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소영은 카페에 앉아있는 오상진의 뒷모습을 가게 밖에서 촬영 중이다. 유리창에 비친 김소영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김소영은 "부부 간에 같이 사업하는 사람도 많지만, 우린 철저히 각자의 길을 가는 편인데 (부부 동업은 장단점이 있다). 올해 빡센 사업 계획이 아직 덜 짜져서 요즘 약간의 압박감 + 온 지구로부터의 영감을 필요로 하는 나와, 인생의 허무를 생각하는 상진 (나 : 인생이 왜 허무함? 바빠 죽겠는데)"라며 부부간의 동상이몽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김소영은 오상진이 "본인이 어제 본 다큐멘터리-금융 시스템의 허상을 내게 고발하고 있다. (나 : 나 이제 회의 가야 됨ㅎ)"이라며 글 말미 "estj and intp"라고 자신과 오상진의 MBTI를 덧붙였다.
글을 본 누리꾼들은 "INTP 남편 너무 공감이요", "바쁘면 허무할 틈이 없지요", "동업 안 하시고 각자 원하시는 일 하는게 참 보기 좋아요", "정말 동상이몽 그 자체네요" 등의 공감 가득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상진, 김소영 부부는 2017년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최근 강남구 압구정동 한강뷰 아파트로 이사한 근황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김소영 인스타그램)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신수 “아이와 아파트 계단서 자는 아내 보고 폭풍 오열”(옥문아)[오늘TV]
- 양준혁 “母 파출부로 야구 뒷바라지, 첫 프로 계약금 집 사드려” (같이3)
- 고두심, 이목구비 또렷 19세 졸업 사진 공개 “무용부 특채들”(고두심이)[결정적장면]
- ‘안정환♥’ 이혜원, 뉴욕대 딸과 친구 같은 미모‥갈수록 어려지네
- 故 박윤배, 생전 모습 등장…김수미 김용건 이계인 오열 “걱정하지마”(회장님네)
- 안면거상 No 전도연의 안티에이징이 유독 떳떳한 이유[스타와치]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스트레스성 폭식 후 부푼 뱃살 공개 “범고래 같았다”(사랑꾼)
- ‘최민환♥’ 율희, 발레하는 子 자랑…교육비 월 800만원 든다더니
- 이시영, 아들 업고 등산했다 안전불감증 논란‥치열한 갑론을박
- 김진수, 6살 연상 미모의 아내 김정아 공개 “아나운서 출신” (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