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 영유아 치료’ 3000만원 기부…카겜 “‘하트’ 모아 사랑 나눠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293490)는 지난 17일 밀알복지재단에 장애 영유아 치료를 위한 기부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하트 모아 사랑 나누기'는 프렌즈팝콘, 프렌즈타운, 프렌즈사천성에서 이용자들이 하트 2022만개를 소모하면 카카오게임즈가 기부금 3000만원을 전달하는 사회공헌 이벤트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지난해 6월에도 프렌즈팝콘에서 기부 캠페인을 실시, 기부금 3000만원을 밀알복지재단에 전달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부금은 카카오게임즈가 지난 연말 자사 프렌즈게임 3종에서 진행한 ‘하트 모아 사랑 나누기’ 기부 캠페인으로 조성됐다.
‘하트 모아 사랑 나누기’는 프렌즈팝콘, 프렌즈타운, 프렌즈사천성에서 이용자들이 하트 2022만개를 소모하면 카카오게임즈가 기부금 3000만원을 전달하는 사회공헌 이벤트다.
카카오게임즈가 전달한 기부금은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치료 중단 위기에 놓인 저소득가정 장애 아동들의 재활치료비, 의료소모품·의약품비 등에 쓰일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뜻 깊은 나눔 실천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이용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게임을 하며 쉽고 즐겁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지난해 6월에도 프렌즈팝콘에서 기부 캠페인을 실시, 기부금 3000만원을 밀알복지재단에 전달한 바 있다. 당시 독거노인 및 조손가정에 냉방기기를 지원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구니와 속복 입고..", 추가 성추문에 쫓겨난 해인사 주지
- "아저씨가 맞으면서 비는 소리가"..10대 집단폭행 수사 착수
- [단독]UN 김정훈 '임신중절' 논란 前여친에 1억 손배소 냈다 '패소'
- [단독]7분 일하고 4시간 초과근무비 타 간 국방홍보원 군인
- 7.8억 아파트가 6억원에…공시가 보다 싸게 팔린 아파트 800건 달해
- 권민아 "중고거래로 명품백 사려다 5000만원 사기 당해"
- "삽 줘봐" 시신수색 훈수 둔 이기영, 이 증거에 발목?
- 네비 믿으면 과태료?..정형돈도 당한 이 구간 싹 바뀐다
- "연락하면 죽어"…40대 스토커 잔혹 살해한 20대女[그해 오늘]
- LPG 허윤아 "집에서 벗고 있어…웃통 벗고 밥 먹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