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정한 송혜교+굿판 위 임지연+피칠갑 박성훈…'더 글로리2', 이래도 안 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글로리' 시즌2의 윤곽이 드러났다.
18일 넷플릭스는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의 파트2가 오는 3월 10일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 글로리' 시즌2의 윤곽이 드러났다.
18일 넷플릭스는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의 파트2가 오는 3월 10일 공개된다고 밝혔다.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문동은(송혜교) 주여정(이도현) 박연진(임지연) 강현남(염혜란) 전재준(박성훈) 하도영(정성일) 이사라(김히어라) 최혜정(차주영) 손명오(김건우) 등 등장인물 간 얽히고설킨 인물관계도가 큰 인기를 끌었다.
더불어 공개된 시즌2 스틸에도 지대한 관심이 쏠린 상황. 송혜교는 어딘가 응시하며 알 수 없는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다. 임지연은 굿판에서 심각한 표정으로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고, 이도현은 조급한 표정으로 송혜교를 바라보고 있다. 또 이도현과 정성일의 바둑 대국 장면도 인상적이다. 염혜란은 자신의 딸을 끌어안고 오열하는 모습이다. 특히 박성훈은 경찰서 앞에서 포착됐다. 그의 얼굴은 격한 싸움을 벌인듯 피투성이가된 모습이다.
극본을 쓴 김은숙 작가는 "파트1을 보셨다면 파트2는 안 보고는 못 배길 것"이라며 "사이다, 마라 맛이 파트2에 집중되어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안길호 감독 또한 파트2에서 "본격적으로 동은과 연진의 싸움이 시작되고 가해자들이 응징을 당하는 이야기가 다이내믹하게, 눈 뗄 수 없이 펼쳐질 것이다. 모든 떡밥이 회수될 것"이라는 말을 전했다.
한편 '더 글로리'는 지난 2022년 12월 30일 파트1의 공개 이후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에서 누적 1억 4,800만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3주 연속 TOP 10 진입, 3주 차에도 대한민국을 포함한 8개국에서 1위, 34개 나라의 TOP 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다시 한번 K-콘텐츠의 저력을 전 세계에 드러내고 있다.
iMBC 이호영 | 사진출처 넷플릭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내가 라비 공익 보내줬어"…자랑하고 다닌 병역 브로커 [종합]
- '뒷광고' 강민경, 이번엔 '열정페이'…곱창밴드보다 못한 직원 대우 [종합]
- "계단서 굴러 뇌출혈"…유명 배우 '충격 사망 비보'
- 이승기 이어 이선희…후크엔터 권진영, 또 패악질? [종합]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
- '삭발대상' 이승기, 연민의 박수갈채…"권리 찾을 것" [종합]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