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 대학생 서포터즈 '오로라 2기'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원투어의 여행전문 브랜드 여행이지는 Z세대의 여행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찾고자 대학생과 소통에 나선다.
여행이지는 여행스타트업 트립소다와 함께 대학생 서포터즈 오로라 2기를 운영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오로라 활동이 여행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에게 양질의 직무 체험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 등 Z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개성 넘치는 아이디어를 적극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원투어의 여행전문 브랜드 여행이지는 Z세대의 여행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찾고자 대학생과 소통에 나선다.
여행이지는 여행스타트업 트립소다와 함께 대학생 서포터즈 오로라 2기를 운영한다.
대학생 서포터즈 오로라는 여행 산업과 마케팅에 관심이 높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트립소다가 지난해 1기를 운영했으며, 올해부터 여행이지가 동참하여 공동 진행한다.
참가자는 2월 말까지 Z세대 관점과 아이디어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다. △콘텐츠 기획 및 여행 커머스 마케팅 실무 교육 △여행이지 브랜딩을 위한 마케팅 아이디어 △여행커뮤니티 등SNS 콘텐츠 제작 △Z세대 대상 패키지 여행상품 컨셉 도출 등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직접 참여하는 서포터즈로 활동한다.
오로라 서포터즈에게는 활동 기간 중 소정의 활동비를 제공한다. 다양한 활동 과제 수행 시 실무자 인터뷰 등 여행 산업에 대한 정보와 현직 종사자들과의 소통 기회도 주어진다. 활동 종료 후 평가를 통해 우수 활동팀을 선발, 200만원 상당의 여행이지 여행상품권을 수여한다. 향후 교원투어 입사 지원 시 우대 혜택도 지원할 계획이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오로라 활동이 여행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에게 양질의 직무 체험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 등 Z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개성 넘치는 아이디어를 적극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 2세대 '코나' 출시…올해 3만7000대 판매 목표
- [단독]에디슨모터스, 법정관리 돌입…"새 주인 찾겠다"
- [단독]한화, 국방용 '전력 반도체' 만든다
- 'SK이노 투자' 아모지, 암모니아로 대형 트럭 세계 최초 구동
- AM OLED·마이크로LED·퀀텀닷, 국가전략기술 R&D 세액공제 받는다
- 넥스틴, EUV 시장 출사표…정전기 제거 장비 개발
- 회생절차 밟는 보고플레이…포인트·NFT도 휴지조각 위기
- MS, '블리자드' 인수 적색불... 소니에 美·EU경쟁당국까지 제동
- "올해 글로벌 車 수요 8000만대 아래…제한적 회복"
- 연구장비 기업 해외 공동진출로 경쟁력 강화...민간중심 협의체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