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호, 50대 믿기지 않는 놀라운 유연성+탄탄 몸매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지호가 놀라운 요가 실력을 자랑했다.
김지호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보다 조금 나아진 오늘~ 체력도 슬슬 올라가고~^^ 브르스치카아사나의 각도 쬐끔 깊어지고.. 심지어 머리를 들어도 봤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김지호가 운동복을 입고 고난이도의 요가 동작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지호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보다 조금 나아진 오늘~ 체력도 슬슬 올라가고~^^ 브르스치카아사나의 각도 쬐끔 깊어지고.. 심지어 머리를 들어도 봤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김지호가 운동복을 입고 고난이도의 요가 동작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그는 49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탄탄한 몸매와 놀라운 유연성으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김지호는 “머리를 들면 무거운 골반쪽으로 자꾸 넘어가려해서 무서워서 자꾸 바닥에 머리를 내려놓는다. 더 할 수 있는데 두려움이 나를 잡아당긴다. 그 순간 호흡을 좀 더 깊게 천천히 했더라면 거울이라도 쳐다봤을텐데.. 발끝까진 무리더라도. 그래도 뿌뜻하다”라며 고난이도 동작에 도전해 뿌듯한 소감을 전했다.
김지호는 2001년 배우 김호진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동아닷컴 박현정 에디터 phj7156@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민영, 핼쑥해진 근황…자연스러운 매력 [화보]
- 정인영 재혼, 남편 누구? ‘갯마을’ 배우 윤석현 [공식]
- 추신수 “통합 우승→은퇴 고민”…무슨 사연?(옥문아)
- ‘성폭행→체포’ 크리스 ‘고자’ 되나? 진짜 화학적 거세 위기 [DA:차이나]
- 김정훈, ‘친자 출산’ 전 여자친구에 1억 손배소 패소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