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분야 실물경제 현장 점검 회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영진 산업통상자원부 1차관은 18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신희동 전자기술연구원장, 이동욱 디스플레이산업협회 부회장, 최권영 삼성디스플레이 부사장, 김희연 LG디스플레이 CSO 등 디스플레이 관련 기업 및 기관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디스플레이 분야 실물경제 현장 점검 회의를 주재했다.
산업계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투자, 수출 애로를 주도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열린 이 회의에서 디스플레이산업의 수출 및 투자 지원계획을 공유하고 민간기업의 설비투자와 수출 확대를 위한 방안등을 논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영진 산업통상자원부 1차관은 18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신희동 전자기술연구원장, 이동욱 디스플레이산업협회 부회장, 최권영 삼성디스플레이 부사장, 김희연 LG디스플레이 CSO 등 디스플레이 관련 기업 및 기관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디스플레이 분야 실물경제 현장 점검 회의를 주재했다. 산업계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투자, 수출 애로를 주도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열린 이 회의에서 디스플레이산업의 수출 및 투자 지원계획을 공유하고 민간기업의 설비투자와 수출 확대를 위한 방안등을 논의했다.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 2세대 '코나' 출시…올해 3만7000대 판매 목표
- [단독]에디슨모터스, 법정관리 돌입…"새 주인 찾겠다"
- [단독]한화, 국방용 '전력 반도체' 만든다
- MS, '블리자드' 인수 적색불... 소니에 美·EU경쟁당국까지 제동
- "올해 글로벌 車 수요 8000만대 아래…제한적 회복"
- 연구장비 기업 해외 공동진출로 경쟁력 강화...민간중심 협의체 지원
- "14일 연속 상승"…비트코인 가격, 'FTX 사태' 이전 수준 회복
- 지난해 벤처펀드 결성 사상 첫 10조 돌파…신규 투자는 불투명
- 손태승 우리금융 회장, 연임 안한다
- 이복현 금융감독원장 "고금리로 인한 가계·기업 부실 선제 대비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