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 강수지, 핸드폰 배경화면까지 '딸 비비아나' 손길..딸바보 엄마 인증(살며사랑하며배우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수지가 일상 아이템을 소개했다.
18일 '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에는 'Susie가 일상에서 먹는 것들은 과연? [Susie의 요즘뭐먹니]'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강수지는 "요즘 즐겨 먹고 있는 그런 아이템들을 보여드리겠다"며 다양한 아이템을 꺼냈다.
소개 전 휴대폰을 꺼내 든 강수지는 배경화면을 보여주며 "딸 비비아나가 절 그려준 거다. 요즘은 비비아나가 그려준 거로 해놓고 때에 따라 달라진다"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강수지가 일상 아이템을 소개했다.
18일 ‘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에는 ‘Susie가 일상에서 먹는 것들은 과연? [Susie의 요즘뭐먹니]’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강수지는 “요즘 즐겨 먹고 있는 그런 아이템들을 보여드리겠다”며 다양한 아이템을 꺼냈다.
소개 전 휴대폰을 꺼내 든 강수지는 배경화면을 보여주며 “딸 비비아나가 절 그려준 거다. 요즘은 비비아나가 그려준 거로 해놓고 때에 따라 달라진다”고 소개했다.
첫 번째 아이템은 시즈닝 블랜드. 강수지는 “비비아나가 두 개를 사다 놓고 프랑스에 가져간다고 했다. 그런데 펜트리에다 넣어놓고 못 챙겨줬다. 시즈닝 블랜드로 참깨, 소금, 마늘 등이 믹스되어 있다. 베이글 먹을 때 크림치즈 위에다가 뿌려먹는 용도인 거 같다”며 “아침마다 먹는 계란에 뿌려 먹는다”고 설명했다.
다음은 양배추 즙이 담긴 건강기능 식품. 강수지는 “아침마다 양배추를 삶아서 먹는데 3~4일 이후에는 신선하지 않은 느낌이 있다. 20대 때부터 위가 안 좋았다. 불규칙한 식사와 스트레스로. 꾸준히 못하겠어서 남편과 즙으로도 먹는다”고 밝혔다.
또 천연 해먹 스펀지, 과일 시럽 등 자신만의 일상 꿀템들을 소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디오스타' 최초 여성 MC 안영미 "1년은 버틸 수 있을까라는 생각도"
- 설현, 아무것도 하지 않는 백수 생활ing.. 망가진 생활 패턴 고백
- [서울가요대상 D-1]변진섭부터 NCT 127까지, 대상의 주인공은?
- 채종협 "5급 전시근로역 판정받아 군 면제, 예민한 사안이지만…"[SS인터뷰]
- 송은이, 51세 기념 생일선물 언박싱..줄줄이 '명품 선물'에 감동(비보티비)
- '윤은혜 간증 영상' 화제인 가운데.. 과거 촬영 현장 예배 강요? 소속사 "사실 아냐"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