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브랜드 전속모델로 tvN 드라마 '일타스캔들' 정경호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바이오텍(이하 네오)은 tvN 토일드라마 '일타스캔들' 주인공을 맡은 배우 정경호를 자사 네오임플란트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네오 관계자는 "배우 정경호 특유의 탄탄한 연기력과 부드러운 이미지가 네오가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라며 "TV CF 외에도 라디오와 공항리무진 버스 등 다양한 매체에서 정경호와 네오를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네오바이오텍(이하 네오)은 tvN 토일드라마 ‘일타스캔들’ 주인공을 맡은 배우 정경호를 자사 네오임플란트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드라마 ‘일타스캔들’에서 정경호는 잘나가는 일타강사로서 까칠하지만 츤데래 성격으로 여심을 저격할 것으로 보이며, 네오는 이 기세를 몰아 대중들에게 보다 친근하고 신뢰성 높은 기업 브랜드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네오 관계자는 “배우 정경호 특유의 탄탄한 연기력과 부드러운 이미지가 네오가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라며 “TV CF 외에도 라디오와 공항리무진 버스 등 다양한 매체에서 정경호와 네오를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 기업 네오바이오텍의 국내 판매 회사인 네오임플란트는 10년 이상의 장기 임상 자료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유수 임플란트 기업으로, 국내를 넘어 전 세계 약 70여 개국을 대상으로 연간 120만 개 이상의 임플란트를 공급하고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구니와 속복 입고..", 추가 성추문에 쫓겨난 해인사 주지
- "아저씨가 맞으면서 비는 소리가"..10대 집단폭행 수사 착수
- [단독]UN 김정훈 '임신중절' 논란 前여친에 1억 손배소 냈다 '패소'
- [단독]7분 일하고 4시간 초과근무비 타 간 국방홍보원 군인
- 7.8억 아파트가 6억원에…공시가 보다 싸게 팔린 아파트 800건 달해
- 권민아 "중고거래로 명품백 사려다 5000만원 사기 당해"
- "삽 줘봐" 시신수색 훈수 둔 이기영, 이 증거에 발목?
- 네비 믿으면 과태료?..정형돈도 당한 이 구간 싹 바뀐다
- "연락하면 죽어"…40대 스토커 잔혹 살해한 20대女[그해 오늘]
- LPG 허윤아 "집에서 벗고 있어…웃통 벗고 밥 먹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