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골매 배철수 “현재로서 다시 음악할 생각은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골매 배철수가 앞으로의 활동 계획에 대해 언급했다.
1월 18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KBS 시청자광장에서는 KBS 설 대기획 송골매 콘서트 '40년만의 비행'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에 이번 '40년만의 비행' 공연이 완전체 송골매 방송으로는 마지막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KBS 설 대기획 송골매 콘서트 '40년만의 비행'은 1월 21일 오후 9시 2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이하나 기자/사진 정유진 기자]
송골매 배철수가 앞으로의 활동 계획에 대해 언급했다.
1월 18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KBS 시청자광장에서는 KBS 설 대기획 송골매 콘서트 ‘40년만의 비행’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앞서 배철수는 전국투어 콘서트 제작 발표회에서 송골매 전국투어 콘서트 무대를 끝으로 뮤지션으로서 무대에 오르는 것은 마지막이라고 밝혔다. 이에 이번 ‘40년만의 비행’ 공연이 완전체 송골매 방송으로는 마지막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배철수는 “저는 늘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공연을 한다. 저는 KBS 공연을 끝으로 끝이났다. 사람 일은 모르겠지만 현재까지는 다시 음악할 생각은 하고 있지 않다”라고 답했다.
구창모는 “배철수 씨가 이런 얘기를 할 때마다 느끼는 게 있다. 살아보니까 인생은 그 누구도 장담할 수 없다”라고 말했다.
한편 KBS 설 대기획 송골매 콘서트 ‘40년만의 비행’은 1월 21일 오후 9시 2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 정유진 noir197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신수 “아이와 아파트 계단서 자는 아내 보고 폭풍 오열”(옥문아)[오늘TV]
- 양준혁 “母 파출부로 야구 뒷바라지, 첫 프로 계약금 집 사드려” (같이3)
- 고두심, 이목구비 또렷 19세 졸업 사진 공개 “무용부 특채들”(고두심이)[결정적장면]
- ‘안정환♥’ 이혜원, 뉴욕대 딸과 친구 같은 미모‥갈수록 어려지네
- 故 박윤배, 생전 모습 등장…김수미 김용건 이계인 오열 “걱정하지마”(회장님네)
- 안면거상 No 전도연의 안티에이징이 유독 떳떳한 이유[스타와치]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스트레스성 폭식 후 부푼 뱃살 공개 “범고래 같았다”(사랑꾼)
- ‘최민환♥’ 율희, 발레하는 子 자랑…교육비 월 800만원 든다더니
- 이시영, 아들 업고 등산했다 안전불감증 논란‥치열한 갑론을박
- 김진수, 6살 연상 미모의 아내 김정아 공개 “아나운서 출신” (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