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년만의 비행’ 배철수 “구창모와 40년만 무대, KBS서 큰 실수한 듯”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철수, 구창모가 KBS 설 대기획 송골매 콘서트로 시청자들을 만나는 소감을 전했다.
1월 18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KBS 시청자광장에서는 KBS 설 대기획 송골매 콘서트 '40년만의 비행'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한편 KBS 설 대기획 송골매 콘서트 '40년만의 비행'은 1월 21일 오후 9시 2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이하나 기자/사진 정유진 기자]
배철수, 구창모가 KBS 설 대기획 송골매 콘서트로 시청자들을 만나는 소감을 전했다.
1월 18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KBS 시청자광장에서는 KBS 설 대기획 송골매 콘서트 ‘40년만의 비행’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나훈아, 심수봉, 임영웅 등 뮤지션들의 단독 콘서트로 코로나19 팬데믹에 지친 시청자들을 위로한 ‘KBS 대기획 콘서트’는 2023년 설을 맞아 대중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았던 송골매 콘서트를 공개한다.
구창모는 “공연할 때도 마찬가지고 이번에 KBS를 통해 인사드리게 됐는데 첫사랑의 설렘에 빠졌을 때 설렘의 10배를 느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배철수는 “구창모 씨와 40여 년 만에 다시 무대에서 노래를 한다. 이렇게 팬 분들, 관객들이 호응해주실 줄 몰랐다. 40여 년 전 음악이 여러분에게 사랑받을 수 있나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더 호응해주셔서 무대에서 노래하는 동안 행복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KBS에서 좋은 기획을 해주셨는데, KBS에서 큰 실수를 하는 것 같다. 내내 행복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KBS 설 대기획 송골매 콘서트 ‘40년만의 비행’은 1월 21일 오후 9시 2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 정유진 noir197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신수 “아이와 아파트 계단서 자는 아내 보고 폭풍 오열”(옥문아)[오늘TV]
- 양준혁 “母 파출부로 야구 뒷바라지, 첫 프로 계약금 집 사드려” (같이3)
- 고두심, 이목구비 또렷 19세 졸업 사진 공개 “무용부 특채들”(고두심이)[결정적장면]
- ‘안정환♥’ 이혜원, 뉴욕대 딸과 친구 같은 미모‥갈수록 어려지네
- 故 박윤배, 생전 모습 등장…김수미 김용건 이계인 오열 “걱정하지마”(회장님네)
- 안면거상 No 전도연의 안티에이징이 유독 떳떳한 이유[스타와치]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스트레스성 폭식 후 부푼 뱃살 공개 “범고래 같았다”(사랑꾼)
- ‘최민환♥’ 율희, 발레하는 子 자랑…교육비 월 800만원 든다더니
- 이시영, 아들 업고 등산했다 안전불감증 논란‥치열한 갑론을박
- 김진수, 6살 연상 미모의 아내 김정아 공개 “아나운서 출신” (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