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모 "태양 '눈, 코, 입' 주인공 민효린" 가요계 정보 대방출(정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모가 다채로운 가요계 정보를 대방출했다.
이어 정모는 김신영과 '해' 하면 떠오르는 노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 가운데 태양 '눈, 코, 입'을 추천, "태양이 실화 바탕으로 쓴 노래다. 노래 속 주인공이 민효린이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정모가 다채로운 가요계 정보를 대방출했다.
정모는 18일 정오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 출연했다.
이날 '아무노래 TOP7' 코너에 출격한 정모는 설 연휴를 앞두고 "뮤지컬 '볼륨업'으로 쉼 없는 활동을 했기 때문에 충전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밝힌 것은 물론, "가족들에게 하루 정도 인사드린 후 핑계대고 쉴 거다"라는 농담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정모는 김신영과 '해' 하면 떠오르는 노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 가운데 태양 '눈, 코, 입'을 추천, "태양이 실화 바탕으로 쓴 노래다. 노래 속 주인공이 민효린이다"라고 설명했다.
태양의 신곡 'VIBE' 뮤직비디오를 보고 깜짝 놀랐다고 밝힌 정모는 "태양이 최근 신곡을 발표했다. 뮤직비디오에서 태양과 지민이 함께 있는 모습을 보니까 K-POP이 무궁무진한 발전을 할 것 같다"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김종국 '별, 바람, 햇살 그리고 사랑'을 추천한 정모는 "이 곡이 수록된 앨범에는 '사랑스러워'도 수록됐다. 당시 방송 3사 대상을 모두 휩쓸었다"라며 당시를 회상하는가 하면,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수많은 가요계 정보를 방출하면서 청취자들을 사로잡기도 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PA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내가 라비 공익 보내줬어"…자랑하고 다닌 병역 브로커 [종합]
- '뒷광고' 강민경, 이번엔 '열정페이'…곱창밴드보다 못한 직원 대우 [종합]
- "계단서 굴러 뇌출혈"…유명 배우 '충격 사망 비보'
- 이승기 이어 이선희…후크엔터 권진영, 또 패악질? [종합]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
- '삭발대상' 이승기, 연민의 박수갈채…"권리 찾을 것" [종합]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