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외롭겠어”..고우림, 2800만원 결혼반지 끼고 美투어 떠난 고서방 [최규한의 plog]

최규한 2023. 1. 18. 14: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미주 투어 갈 때도 결혼반지를 자랑하고 떠났다.

포레스텔라는 오는 20일(이하 현지 시간)부터 2월 5일까지 로스엔젤레스·밴쿠버·뉴욕·달라스·애틀랜타 등 5개 도시에서 미주 투어(FORESTELLA N.AMERICA TOUR)를 개최하며 현지 관객들을 만날 예정.

고우림이 미주 투어를 떠나면서 한창 신혼생활을 즐겨야 할 때에 김연아와 강제로 떨어져 지내게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인천공항, 최규한 기자]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출국장으로 향하며 인사하고 있다. 2023.01.17 / dreamer@osen.co.kr

[OSEN=최규한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미주 투어 갈 때도 결혼반지를 자랑하고 떠났다.

고우림은 지난 17일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포레스텔라는 오는 20일(이하 현지 시간)부터 2월 5일까지 로스엔젤레스·밴쿠버·뉴욕·달라스·애틀랜타 등 5개 도시에서 미주 투어(FORESTELLA N.AMERICA TOUR)를 개최하며 현지 관객들을 만날 예정.

이날 고우림은 공항에 올블랙 패션을 하고 나타났다. 바지부터 티셔츠, 재킷 그리고 가방에 마스크까지 모두 블랙으로 맞췄고, 화이트 운동화로 포인트를 줬다.

또한 고우림은 동그란 안경테의 안경을 쓰고 특유의 소년미를 더했다. 특히 고우림은 왼손 손가락 약지에 낀 반지가 눈길을 끌었다.

[OSEN=인천공항, 최규한 기자]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출국장으로 향하며 인사하고 있다. 2023.01.17 / dreamer@osen.co.kr
[OSEN=인천공항, 최규한 기자]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출국장으로 향하며 인사하고 있다. 2023.01.17 / dreamer@osen.co.kr

지난해 10월 결혼식에서 김연아와 나눠 낀 결혼반지였다. 결혼식 후 누리꾼들은 김연아가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명품브랜드 D사의 2800만원대 반지라고 추측했다.

KBS 2TV ‘연중 플러스’는 한 전문가가 “(웨딩링) 판매는 약 2천 8백만원으로 알려졌다”고 밝힌 인터뷰를 방송하기도 했다.

고우림이 미주 투어를 떠나면서 한창 신혼생활을 즐겨야 할 때에 김연아와 강제로 떨어져 지내게 됐다.

지난 11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최화정은 “출장 가는건데 새신랑이 좀 그럴 것 같다. (김연아의) 합류는 없냐”고 물었고, 고우림은 “일할 땐 저희 팀끼리 다닐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고우림은 결혼 후 일정 조율을 묻자 “작년에 결혼식 준비할 때는 제가 정신이 없어서 멤버들이 배려를 많이 해줬다. 그 이후는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다”고 말했다. 강형호도 “고우림이 결혼식 마치고 다음날 바로 출석했다. 녹음이 있어서 어쩔 수 없이 바로 소환했다”고 이야기했다.

고우림은 지난해 10월 ‘피겨퀸’ 김연아와 결혼했다. 두 사람은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 무대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3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한편 미주 투어는 포레스텔라가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해외 단독 공연이다. 지난해 두바이 엑스포 한국관 한국의 날 K-POP 콘서트(Korea National Day K-POP Concert)와 일본에서 열린 ‘2022 MAMA AWARDS’에 참여하며 처음으로 해외 관객들을 만난 포레스텔라는 올해 단독 투어로 스케일을 확장하며 글로벌한 티켓 파워를 이어가게 됐다.

포레스텔라의 첫 미주 투어는 오는 20일 로스엔젤레스, 26일 밴쿠버, 29일 뉴욕, 2월 1일 달라스와 5일 애틀랜타에서 펼쳐진다. /dreamer@osen.co.kr

[OSEN=인천공항, 최규한 기자]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출국장으로 향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1.17 / dreamer@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