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있지·스키즈 찾아라…JYP엔터, 공채 오디션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차세대 한류스타를 뽑는 'JYP 연습생 공채 17기 오디션' 응원에 나섰다.
18일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들은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국내 6개 도시에서 공채 17기 오디션을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장인영 인턴 기자 =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차세대 한류스타를 뽑는 'JYP 연습생 공채 17기 오디션' 응원에 나섰다.
18일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들은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국내 6개 도시에서 공채 17기 오디션을 연다.
이에 그룹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 있지,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엔믹스는 JYP 오디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애정 어린 응원을 전했다. 개최 지역과 지원 분야를 직접 안내하기도.
이번 오디션은 2020년 16기 오디션 이후 3년 만에 재개하는 대면 오디션이다. 오는 28일 인천예술고를 시작으로 2월 4일 광주 청소년삶디자인센터, 5일 대전 중구문화원, 11일 부산 수영구청소년문화의집, 12일 대구 남구청소년창작센터, 17~19일 서울 호원대 호원아트홀 등 전국 6개 도시에서 개최, 최종 합격자에게는 JYP 연습생의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오디션 접수는 JYP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역별 오디션 전일 오후 23시59분까지 가능하다. 2012년 이전 2001년 이후 출생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g62@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꿀 뚝뚝
- '양육권 소송' 율희, '업소 폭로' 최민환 흔적 지웠다…영상 삭제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