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즈커머스, 인플루언서들과 사랑의 연탄 봉사 펼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플루언서 커머스 전문 기업 주식회사 트리즈커머스(이하 트리즈)가 지난 17일 사랑의 연탄 3,000장과 라면 100박스를 서울 서초구 남태령전원마을 일대에 후원하며 직접 배달에 나섰다.
트리즈 관계자는 "그간 코로나19로 연탄 봉사 활동을 쉬게 되어 아쉬움이 컸는데, 오랜만에 직접 연탄을 나르며 도움이 필요한 곳에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여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것"이라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봉사는 트리즈 임직원을 비롯해 축구선수 이동국 가족 대박패밀리, 미자네주막 장윤희, 에나스쿨 황신영, 율이TV 권율이, 바베바니 강현경, 뚠미 현승미, 인플루언서 태이맘, 연정, 채주, 아만다초이스 아만다, 끌레르 곽지희, 양지영 등 50여 명이 참여했다.
트리즈 관계자는 “그간 코로나19로 연탄 봉사 활동을 쉬게 되어 아쉬움이 컸는데, 오랜만에 직접 연탄을 나르며 도움이 필요한 곳에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여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것”이라 말했다.
한편, 트리즈는 2015년 사업 론칭 이래 지난해까지 연평균 성장률 104%를 기록하며 견조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전속 인플루언서 제도를 도입하여 인플루언서 활동을 커머스 영역으로 확장했으며 마이해빗, 드시온과 같은 자체 브랜드 제품을 생산, 판매하며 커머스 부문을 강화했다. 이를 바탕으로 지난 4월에는 약 70억 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 유치에 성공한 바 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살 아기가 진짜 총 겨눴다'…CCTV에 잡한 충격적 장면
- '8명 성폭행' 엑소 출신 크리스, 결국 화학적 거세되나
- '이건 아니다'…정형돈, 자수 1년만에 '과태료 덫' 또 걸렸다
- '한반도 전쟁때 생존확률 사실상 '0'…서울 탈출 불가능'
- 현직 경찰이 20년간 49건 성범죄…12명 강간·불법감금 英 '발칵'
- 평양 유튜버 '유미' 등장… 유창한 영어 구사하는 그녀의 정체는
- 28세 '최고령'…미스 유니버스 왕관 쓴 그녀가 외친 한마디
- 장제원 아들 '전두환 시대에 나 건들면 지하실'…가사 논란
- '100만 유튜버' 된 김어준, 상표권 위반 고발 당했다
- 또, 김건희 순방길에 든 가방 화제…가격은 얼마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