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라 X, 1200만달러 조달…폴리곤·애니모카 등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 X(Intella X)'는 약 1200만 달러 규모의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18일 밝혔다.
인텔라 X는 네오위즈의 블록체인 사업을 총괄하는 싱가포르 법인으로 폴리곤(Polygon, MATIC) 네트워크 기반의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 X'를 개발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 X(Intella X)'는 약 1200만 달러 규모의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18일 밝혔다.
인텔라 X는 네오위즈의 블록체인 사업을 총괄하는 싱가포르 법인으로 폴리곤(Polygon, MATIC) 네트워크 기반의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 X'를 개발 중이다. 이밖에도 탈중앙화거래소(DEX), 대체불가토큰(NFT) 런치패드, NFT 거래소, 웹3 모바일 지갑 '인텔라 X 월렛'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투자에는 폴리곤, 애니모카브랜드, 매직에덴, 플라네타리움 랩스, 빅브레인 홀딩스, 크릿벤처스, 글로벌 코인 리서치 그룹(GCR), 보라, 위메이드, 펄어비스, 조이시티, 엑스엘게임즈, 모비릭스 등이 참여했다.
인텔라 X 관계자는 "이번 투자 유치를 바탕으로 인텔라 X를 성공적으로 출시하고 안정적인 운영에 집중하겠다"며 "나아가 생태계 확장을 꾀해 웹3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본 항공권이 9만원대…이렇게 팔아도 남는 장사인 이유
- "1만명 넘었다"…당근마켓 '매너온도 99도' 가장 많은 동네는
- 비타민D 영양제 열심히 챙겨 먹었는데…몰랐던 사실 [건강!톡]
- "밖에 못 나가겠어요" 집에 숨은 청년들…서울에만 13만명
- "100% 페이백"…사실상 공짜로 팔던 회사, 회생 절차 밟는다
- 신동엽 "♥PD와 결혼한 이유는 오은영 덕분, '미우새' 될뻔했는데"('오은영 게임')
- 박민영, 논란 딛고 '독보적 비주얼' 자랑 [화보]
- [종합] '조갑경♥' 홍서범 "동호회만 6개, 모아둔 돈 없지만 빚도 0원"('돌싱포맨')
- 가수 김정훈, '임신 사실 공개' 前연인 상대 소송 패소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