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정남 “반려견 아프고 멘탈 무너져‥내 인생 다 바뀌었다”[EN:인터뷰③]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정남이 디스크 투병 중인 반려견 '벨'을 향해 "살아만 있어줘도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했다.
영화 '영웅'(감독 윤제균)에 출연한 배정남은 1월 18일 서울 종로구 모처에서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반려견 '벨'의 건강 상태를 전했다.
앞서 배정남의 반려견 '벨이' 급성 디스크로 인해 수술을 받았다는 소식이 알려진 바 있다.
배정남은 SNS를 통해 전신마비가 온 '벨'이 재활 훈련 중인 근황을 공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배정남이 디스크 투병 중인 반려견 '벨'을 향해 "살아만 있어줘도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했다.
영화 '영웅'(감독 윤제균)에 출연한 배정남은 1월 18일 서울 종로구 모처에서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반려견 '벨'의 건강 상태를 전했다.
최근 265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영웅'은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가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하던 순간까지,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을 그린 영화다.
이날 인터뷰에서 배정남은 "'영웅'에 출연하면서, 또 강아지가 아프면서 내 인생이 싹 바뀌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앞서 배정남의 반려견 '벨이' 급성 디스크로 인해 수술을 받았다는 소식이 알려진 바 있다. 배정남은 SNS를 통해 전신마비가 온 '벨'이 재활 훈련 중인 근황을 공유하고 있다.
"강아지가 아픈 것이 지난해 8월부터"라고 말한 배정남은 "모든 것에 감사하다. 그저 살아만 있어도 고맙다 싶다"고 말했다.
현재 '벨'의 컨디션이 어떠냐는 질문에 배정남은 "휠체어를 타면 걷기는 하지만, 혼자 서지는 못한다. 대소변도 처리를 해줘야 한다"면서도 "여기까지 와 준 것만으로도 감사하다"고 전했다.
전신마비 상황에서도 이 정도로 회복된 것에 "수의사들이 가장 놀란다"고 말한 배정남은 "초반에는 멘탈이 다 무너졌다. 이 정도의 충격, '내 새끼가 아프다'는 그런 데미지는 처음이다. 제가 정말 의지하는 존재라서"라고 털어놨다.
"하지만 지금은 '이렇게라도 살 수 있어 고맙다' 싶다"는 배정남은 "나중엔 저도 혼자가 될 것이다. 그런 저를 위한 시간을 벌어주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마음의 준비를 할 시간, 나중에 후회 없이 보내줄 수 있는 시간. 그런 시간을 줘서 고맙다"고 덧붙였다.(사진=CJ ENM)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신수 “아이와 아파트 계단서 자는 아내 보고 폭풍 오열”(옥문아)[오늘TV]
- 양준혁 “母 파출부로 야구 뒷바라지, 첫 프로 계약금 집 사드려” (같이3)
- 고두심, 이목구비 또렷 19세 졸업 사진 공개 “무용부 특채들”(고두심이)[결정적장면]
- ‘안정환♥’ 이혜원, 뉴욕대 딸과 친구 같은 미모‥갈수록 어려지네
- 故 박윤배, 생전 모습 등장…김수미 김용건 이계인 오열 “걱정하지마”(회장님네)
- 안면거상 No 전도연의 안티에이징이 유독 떳떳한 이유[스타와치]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스트레스성 폭식 후 부푼 뱃살 공개 “범고래 같았다”(사랑꾼)
- ‘최민환♥’ 율희, 발레하는 子 자랑…교육비 월 800만원 든다더니
- 이시영, 아들 업고 등산했다 안전불감증 논란‥치열한 갑론을박
- 김진수, 6살 연상 미모의 아내 김정아 공개 “아나운서 출신” (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