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 약국용 건기식 ‘관절연골엔 구절초 골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C녹십자웰빙은 관절 관리 건강기능식품 '관절연골엔 구절초'의 약국용 신제품 '관절연골엔 구절초 골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관절연골엔 구절초 골드는 이달부터 약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관절과 연골뿐 아니라 뼈 면역 항산화 등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란 설명이다.
관절연골엔 구절초는 국내 최초로 구절초추출물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C녹십자웰빙은 관절 관리 건강기능식품 ‘관절연골엔 구절초’의 약국용 신제품 ‘관절연골엔 구절초 골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관절연골엔 구절초 골드는 이달부터 약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기존 관절연골엔 구절초에 비타민D 아연 셀렌을 추가했다. 관절과 연골뿐 아니라 뼈 면역 항산화 등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란 설명이다. 콘드로이친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 부원료도 들어있다.
관절연골엔 구절초는 국내 최초로 구절초추출물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했다. 지난해 4월 출시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증받았다.
회사 관계자는 “관절연골엔 구절초의 핵심 성분인 리나린은 구절초 원물이 2500% 농축된 물질”이라며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시험에서 섭취 6주 후 통증이 21% 감소되는 효과를 확인했다”고 말했다.
이어 “수입 원료가 대다수인 관절 관리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100% 국내산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라며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신규식품원료(NDI) 승인을 받아 품질의 우수성과 안전성도 확보했다”고 했다.
이도희 기자 tuxi0123@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본 항공권이 9만원대…이렇게 팔아도 남는 장사인 이유
- "1만명 넘었다"…당근마켓 '매너온도 99도' 가장 많은 동네는
- 비타민D 영양제 열심히 챙겨 먹었는데…몰랐던 사실 [건강!톡]
- "밖에 못 나가겠어요" 집에 숨은 청년들…서울에만 13만명
- "100% 페이백"…사실상 공짜로 팔던 회사, 회생 절차 밟는다
- 신동엽 "♥PD와 결혼한 이유는 오은영 덕분, '미우새' 될뻔했는데"('오은영 게임')
- 박민영, 논란 딛고 '독보적 비주얼' 자랑 [화보]
- [종합] '조갑경♥' 홍서범 "동호회만 6개, 모아둔 돈 없지만 빚도 0원"('돌싱포맨')
- 가수 김정훈, '임신 사실 공개' 前연인 상대 소송 패소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