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광X이성경 로맨스 ‘사랑이라 말해요’ 2월 22일 공개 확정[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영광 이성경의 미묘한 기류가 포착됐다.
디즈니+ 새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 측은 오는 2월 22일 공개를 확정하고 복수로 엮인 김영광과 이성경의 묘한 관계를 담은 '티티저'를 1월 18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늦은 밤 길 하나를 사이에 두고 '한동진'(김영광 분)의 뒤를 따라가는 듯한 '심우주'(이성경 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김영광 이성경의 미묘한 기류가 포착됐다.
디즈니+ 새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 측은 오는 2월 22일 공개를 확정하고 복수로 엮인 김영광과 이성경의 묘한 관계를 담은 ‘티티저’를 1월 18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늦은 밤 길 하나를 사이에 두고 ‘한동진’(김영광 분)의 뒤를 따라가는 듯한 ‘심우주’(이성경 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와 함께 서로를 지켜보는 두 사람의 엇갈린 시선이 이어지며 애틋한 감성을 동시에 일깨운다. 이윽고 서로를 마주 보게 되는 두 사람의 모습은 눈빛만으로도 설렘의 감정을 일깨우며 앞으로 이들이 펼칠 복합적인 감정 연기와 눈부신 케미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또한 영상 말미에는 복수를 결심한 ‘우주’가 호피 무늬 원피스를 입고 장례식장을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져 복수로 엮이게 된 이들의 예측불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사랑이라 말해요'는 체질에 맞지 않는 복수에 호기롭게 뛰어든 여자 ‘우주’와 복수 대상이라 하기엔 미치도록 짠한 남자 ‘동진’, 만나지 말았어야 할 두 남녀의 감성 로맨스이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신수 “아이와 아파트 계단서 자는 아내 보고 폭풍 오열”(옥문아)[오늘TV]
- 양준혁 “母 파출부로 야구 뒷바라지, 첫 프로 계약금 집 사드려” (같이3)
- 고두심, 이목구비 또렷 19세 졸업 사진 공개 “무용부 특채들”(고두심이)[결정적장면]
- ‘안정환♥’ 이혜원, 뉴욕대 딸과 친구 같은 미모‥갈수록 어려지네
- 故 박윤배, 생전 모습 등장…김수미 김용건 이계인 오열 “걱정하지마”(회장님네)
- 안면거상 No 전도연의 안티에이징이 유독 떳떳한 이유[스타와치]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스트레스성 폭식 후 부푼 뱃살 공개 “범고래 같았다”(사랑꾼)
- ‘최민환♥’ 율희, 발레하는 子 자랑…교육비 월 800만원 든다더니
- 이시영, 아들 업고 등산했다 안전불감증 논란‥치열한 갑론을박
- 김진수, 6살 연상 미모의 아내 김정아 공개 “아나운서 출신” (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