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BO 정승환, '지하철' 타고 등교... 아이돌 같지 않은 수수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보이그룹 에이티비오(ATBO)가 학교생활을 공개했다.
17일 ATBO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멤버들의 브이로그 콘텐츠인 '[ATBO:LOG] 학교 다녀왔습니다 : 대형 멍뭉이 승환이의 한림예고 VLOG'를 공개했다.
공개된 브이로그에서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뮤지컬과에 재학 중인 멤버 정승환이 교복 차림을 한 채 지하철로 통학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수연 기자] 신예 보이그룹 에이티비오(ATBO)가 학교생활을 공개했다.
17일 ATBO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멤버들의 브이로그 콘텐츠인 '[ATBO:LOG] 학교 다녀왔습니다 : 대형 멍뭉이 승환이의 한림예고 VLOG'를 공개했다. 이 콘텐츠는 졸업을 앞둔 팀 내 '04즈' 동갑내기들의 마지막 10대 모습을 담은 브이로그로, 17일 정승환을 시작으로 김연규, 원빈 편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계획이다.
공개된 브이로그에서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뮤지컬과에 재학 중인 멤버 정승환이 교복 차림을 한 채 지하철로 통학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정승환은 무대 위 '아이돌' 모습과는 180도 달라진 10대 소년의 모습으로 반 친들과 만나 장난치며 놀고, 급식 먹고, 수업내용을 복습하는 소소한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해 7월 정식 데뷔 이후 경탄할 만한 성장세를 보여준 ATBO는 작은 일상도 함께 공유하는 친근한 팬 소통으로 화제다. 특히 이번 브이로그는 미성년자 멤버들의 학창생활을 궁금해하던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로 전해졌다.
한편 ATBO는 지난 해 ‘'022 아시아 모델 어워즈' 가수 부문 '신인상',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AAA 포커스'를 수상하는 등 K팝 팬이 주목하는 대형 신인그룹다운 존재감을 입증했다.
ATBO는 올 한 해 역시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가며 '글로벌 루키'로 눈부신 성장을 이어갈 전망이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유튜브 채널 'ATBO 에이티비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