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인아, 절친 김세정 보낸 커피차 인증...“사랑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설인아가 절친 김세정이 보낸 간식차에 감동했다.
18일 설인아는 인스타그램에 "사랑해 세정이"라고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인아는 커피차 앞에 있는 현수막을 꽉 안고 환하게 웃으며 사진을 찍고 있다.
설인아, 김세정은 KBS2 드라마 '학교 2017'에 이어 지난해 SBS 드라마 '사내맞선'에 함께 출연하며 돈독한 인연을 이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설인아는 인스타그램에 “사랑해 세정이”라고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인아는 커피차 앞에 있는 현수막을 꽉 안고 환하게 웃으며 사진을 찍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커피차를 손으로 가리키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현수막에는 “인아 친구 세정이 인사 올립니다. 우리 인아 강한 척하지만 속은 너무 여리고 생각도 매우 많다”고 적혀 있다.
또 “오늘 커피 드신 모든 분들 인아에게 ‘잘하고 있어’, ‘뭘 먹고 그렇게 예뻐’ 등 마음에서 우러나온 진심 어린 한마디 꼭 부탁드린다”는 당부도 이어졌다.
마지막으로 김세정은 “인아야 너무 잘하고 있다”고 격려하며 “현장에 계신 모든 분들 건강히 무사히 촬영 마칠 수 있길 기도하겠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설인아는 KBS2 드라마 ‘오아시스’를 촬영 중이다. 오는 3월 첫 방송 예정이다.
‘오아시스’는 198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이어지는 격변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자신만의 꿈과 우정 그리고 인생의 단 한 번뿐인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치열하게 몸을 내던진 세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배우영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