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메이트’ 김다미X전소니, 따뜻한 우정 포스터 공개... 3월 대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소울메이트'가 올 3월 개봉을 확정 짓고 감성 가득한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소울메이트'는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두 친구 '미소(김다미)'와 '하은(전소니)' 그리고 '진우(변우석)'가 기쁨, 슬픔, 설렘, 그리움까지 모든 것을 함께 한 이야기로, 과거의 추억을 불러일으켜 싱그럽고 따스한 감성으로 대한민국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소울메이트’가 올 3월 개봉을 확정 짓고 감성 가득한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소울메이트’는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두 친구 ‘미소(김다미)’와 ‘하은(전소니)’ 그리고 ‘진우(변우석)’가 기쁨, 슬픔, 설렘, 그리움까지 모든 것을 함께 한 이야기로, 과거의 추억을 불러일으켜 싱그럽고 따스한 감성으로 대한민국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개한 포스터에서도 이러한 영화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바라만 봐도 절로 미소를 짓게 되는 김다미와 전소니의 절친한 친구 케미는 물론, ‘가장 빛나던 그 때, 우리는 함께였다’라는 카피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각자의 ‘소울메이트’를 떠올리게 해 묘한 공감대를 이루게 한다.
한편 모든 이들의 ‘소울메이트’가 되어 줄 영화 ‘소울메이트’는 올 3월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진주 기자 lzz422@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