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설날특집 낭만여행 ‘떠나보면 알 거야’ 순천·강진·영광 편 방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설날 특집, '낭만 여행, 떠나보면 알 거야'가 설 연휴가 시작되는 21일 정원의 도시 순천을 시작으로 강진(22일), 영광(23일) 3부작으로 방송된다.
최수종을 감동케 한 도경완의 깜짝 이벤트는 오는 21일 오전 8시 40분 SBS 설날 특집 '낭만 여행 , 떠나보면 알 거야-순천 편'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순천)=신건호 기자] SBS 설날 특집, '낭만 여행, 떠나보면 알 거야'가 설 연휴가 시작되는 21일 정원의 도시 순천을 시작으로 강진(22일), 영광(23일) 3부작으로 방송된다.
대한민국 대표 사랑꾼인 최수종과 도경완이 가족에게 ‘합법적 외박’을 허락 받고, 2박 3일 동안 전라남도 순천, 강진, 영광을 여행하며 일상에서 벗어나 느낄 수 있는 ‘쉼’과 ‘여유’가 무엇인지 전달하게 된다.
남편, 아빠라는 가장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오직 ‘나’만을 위해 떠난 두 남자의 여행에서는 울창한 숲길, 아름다운 노을 풍경, 광활한 갯벌까지, 전라남도의 자연경관에 반하고, 남도만의 특별한 맛에 취해 '먹방'은 물론, 술잔을 기울이며 남자들의 속 깊은 대화까지 특별한 여정이 펼쳐진다.
영화 '헤어질 결심' 촬영지였던 승보종찰 송광사를 찾은 두 사람은 영화 속 장소들을 돌아보며 잠시 탕웨이, 박해일이 되어 명장면을 재연해 폭소를 자아냈다.
또, 낙조 풍경이 아름다운 해룡 와온해변에서는 도경완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 최수종을 놀라게 했고, 이에 감동한 최수종은 “꿈에도 상상하지 못했다”며 감탄사를 연발했다.
최수종을 감동케 한 도경완의 깜짝 이벤트는 오는 21일 오전 8시 40분 SBS 설날 특집 '낭만 여행 , 떠나보면 알 거야-순천 편'에 공개된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진, 오늘 신병교육 수료…5사단서 조교로 복무
- “속쓰림엔 ‘겔포스’로 떼돈 벌더니” 800억 베팅 30대 재벌 3세, 여기에 꽂혔다
- “송혜교 복수 이 정도일 줄은” 넷플릭스 이용자 1년 새 최대치 찍었다
- “밥 먹으러 회사 가나요?” ‘판교 맛집’ 카카오에 되레 뿔난 직원들
- “주 3일도 많다 주 2일 근무 도입”…파격 실험 나선 이 회사 어디?
- 엑소 출신 크리스 ‘화학적 거세’ 위기…'성폭행 혐의' 결국 체포
- “연봉 1억원 직장 알아보려다” 졸지에 세상에 ‘내 연봉’ 공개
- 배우 지수 '학폭' 폭로 명예훼손 아니다…"허위 사실로 볼 수 없어"
- “제발 우리집 좀 지어주세요”…공사비 인플레 날벼락 맞은 재건축 [부동산360]
- "짬뽕에 홍합 빼달라" 요청에…중국집 사장 "손 없나" 황당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