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완전체로 돌아온다! '서울 컬렉션' 밀X나인 티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온리원오브가 완전체로 화려하게 비상한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18일 0시 온리원오브 공식 SNS에 신보 'seOul cOllectiOn(서울 컬렉션)' 밀과 나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또한 티저 이미지 속 'seOul cOllectiOn'이라는 신보 이름은 온리원오브 6인을 기다린 'lyOn(라이온, 팬덤명)'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온리원오브가 완전체로 화려하게 비상한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18일 0시 온리원오브 공식 SNS에 신보 'seOul cOllectiOn(서울 컬렉션)' 밀과 나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사진 속에는 Mill(밀)과 나인의 훈훈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들은 독특한 디자인의 청바지와 스타일리시한 헤어까지 뽐내 화려함을 더했다. 또한 티저 이미지 속 'seOul cOllectiOn'이라는 신보 이름은 온리원오브 6인을 기다린 'lyOn(라이온, 팬덤명)'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온리원오브는 'seOul cOllectiOn'으로 미니앨범 'Instinct Part. 2(인스팅트 파트 2)' 이후 약 1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다. 이번 'seOul cOllectiOn'은 서울을 배경으로 온리원오브만의 색다른 세계관을 담았다는 귀띔이다.
온리원오브는 지난해 6월부터 올해 1월까지 'undergrOund idOl(언더그라운드 아이돌)'로 멤버들의 솔로 싱글을 선보였다. 'undergrOund idOl'은 무대 위 빛나는 아이돌들의 밑바닥 혹은 내면을 이야기하는 프로젝트. 'undergrOund idOl'에서 매달 섹시하고 도시적인 감각을 담은 곡들을 발매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undergrOund idOl'은 해외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온리원오브는 오는 3월 31일부터 'OnlyOneOf GRAND AMERICA(온리원오브 그랜드 아메리카)'라는 미주 투어에 돌입하는 상황. 'seOul cOllectiOn'에서는 어떤 메시지로 팬들을 감탄하게 만들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온리원오브는 'seOul cOllectiOn'과 관련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듄'인줄”… 캘리포니아 덮친 거대 모래폭풍
- “야생곰에 당했다” 수억 꿀꺽한 일당… '인형탈' 쓰고 보험 사기극
- 화성서 고대 바다 흔적 찾았다 [숏폼]
- “고통 잘 참으면 사이코패스 성향 높다”… 과연 그럴까?
- “10년에 단 하루”… 악취 풍기는 '시체꽃' 개화에 몰린 사람들
- 얼굴 보면 신상 알려주는 AR 안경? [숏폼]
- 셰익스피어보다 AI?… “사람들은 AI 시인 더 선호해”
- 과학자들이 '흡혈박쥐' 러닝머신 위 올린 이유는
- 마리 앙투아네트 몰락시킨 300캐럿 다이아 목걸이, 68억에 낙찰
- 삼성전자, 10조원 어치 자사주 사들인다…“3개월 내 3조원 소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