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7개월 만에 컴백 예고 "2월 컴백 목표로 준비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오는 2월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18일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오는 2월 새 앨범 발매를 목표로 컴백을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스테이씨가 2월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올 스테이씨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그룹 스테이씨(STAYC)가 오는 2월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18일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오는 2월 새 앨범 발매를 목표로 컴백을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스테이씨의 이번 컴백은 지난해 7월 세 번째 싱글앨범 ‘위 니드 러브’(WE NEED LOVE) 이후 약 7개월 만이다. 스테이씨는 타이틀곡 ‘뷰티풀 몬스터’(BEAUTIFUL MONSTER)로 활동하며 탄탄한 가창력으로 ‘전원 메인 보컬’ 수식어를 굳힌 바 있다.
스테이씨는 국내 활동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며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왔다. 지난해 11월에는 일본 데뷔 싱글 ‘POPPY (파피)’를 발매하며 현지 팬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했으며 필리핀, 대만 등에서 해외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또한 스테이씨는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 스포티파이 (Spotify)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스테레오타입’(STEREOTYPE), 두 번째 미니앨범 ‘영러브닷컴’(YOUNG-LUV.COM), 두 번째 싱글 ‘스테이덤’(STAYDOM)까지 세 번째 1억 스트리밍에 달성하며 글로벌 음원 강자의 영향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스테이씨가 2월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올 스테이씨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테이씨 컴백에 대한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연애 중 결혼 이야기 아무 의미 없어..그렇게 따지면 난 53번쯤 결혼했어야"(한혜진)
- 설현, 아무것도 하지 않는 백수 생활ing.. 망가진 생활 패턴 고백
- 송은이, 51세 기념 생일선물 언박싱..줄줄이 '명품 선물'에 감동(비보티비)
- [서울가요대상 D-1]변진섭부터 NCT 127까지, 대상의 주인공은?
- 암투병 박소담, "목소리 잃을 뻔 했지만...아프길 잘했다"[SS인터뷰]
- '윤은혜 간증 영상' 화제인 가운데.. 과거 촬영 현장 예배 강요? 소속사 "사실 아냐"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