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골프, '골프 꿈나무' 육성 위해 강서양천교육지원청과 MOU 체결[골프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XGOLF(대표 조성준)가 운영하는 골프연습장 브랜드 쇼골프가 17일 강서양천교육지원청과 체육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협약은 골프문화 저변확대와 청소년 대상 체육활동지원을 효과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쇼골프는 서울 강서 지역의 학생에게 골프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교직원에게도 교육역량 강화 지원을 약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현석 기자]XGOLF(대표 조성준)가 운영하는 골프연습장 브랜드 쇼골프가 17일 강서양천교육지원청과 체육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협약은 골프문화 저변확대와 청소년 대상 체육활동지원을 효과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쇼골프는 매월 서울 소재 초등학교에 신청을 받아 골프 체험학습을 지원하고,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쇼골프는 서울 강서 지역의 학생에게 골프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교직원에게도 교육역량 강화 지원을 약속했다. 강서양천교육지원청도 체험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행정 지원과 지역 내 학교에 프로그램 홍보를 지원할 계획이다.
쇼골프는 김포공항점에 이어 가양점을 오픈하며 강서 지역을 주축으로 전국에 지점을 확대중이다. 올해는 도봉점을 시작으로, 연내 전국 10여개의 직영점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쇼골프 관계자는 "쇼골프 브랜드는 기획 단계부터 남녀노소 불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골프연습장을 모토로 탄생했다. 이번 협약은 '골프놀이터'라는 쇼골프의 슬로건에 최적화 됐다"며 "앞으로도 쇼골프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골프 문화 확산에 가치를 두고 유소년을 대상으로 더욱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기회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김준호, 너무 더러워서 헤어져”
- 이용식, 딸 이수민 남친 보자 뒷걸음질..일촉즉발 상황
- “박수홍, 가족과 관계 끊어진 듯…♥김다예와 결혼 후에도 연락 無”
- 이경규 “이혼했던 사위, 딸 예림이가 좋다면 지지…개의치 않아”
- '사교육비 월 8백만원' 논란 율희, 첫째 아들, 발레 수업 中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