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2023 PGA 머천다이즈 쇼' 참가..글로벌 골프시뮬레이터 시장 집중 공략[골프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존이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리는 '2023 PGA 머천다이즈 쇼'에 참가한다.
골프존은 2015년 PGA 머천다이즈 쇼 참가를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왔다.
거리측정기 전문 기업인 골프존데카도 PGA쇼에 참가해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현석 기자]골프존이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리는 '2023 PGA 머천다이즈 쇼'에 참가한다.
글로벌 신제품을 선보임으로써 지난 22여 년간 축적한 최첨단 골프시뮬레이터 기술력을 전 세계에 알린다는 포부다.
골프존은 2015년 PGA 머천다이즈 쇼 참가를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왔다. 올해로 8회째 참가하는 골프존은 박람회 현장에 단독 부스를 마련한다. 투비전, GDR Plus와 휴대용 골프샷 모니터 제품 'WAVE', 골프 스윙 연습기 비전홈의 해외 버전인 'WAVE PLAY' 제품을 전시해 가상현실(VR) 기술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연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의 메인 제품인 '투비전'은 골프존의 기술력을 담아 탄생한 대표 골프 시뮬레이터다. 골프존의 새로운 방식의 센서와 센싱 알고리즘을 구축해 완성도 높고 생생한 스크린골프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타석부와 타격부의 분리구조를 통해 지형의 경사를 구현하는 듀얼 플레이트를 갖췄다. 또한, 움직이는 물체를 정확하게 감지할 수 있는 90도 각도의 천장과 시스템 사이드에 투비전 센서가 위치해 플레이어의 스윙 및 볼 궤도를 세밀하게 측정해준다.
거리측정기 전문 기업인 골프존데카도 PGA쇼에 참가해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음성형, 시계형, 레이저형 등 골프 거리측정기를 선보인다.
골프존 관계자는 "올해 PGA쇼에서는 골프존의 기술력이 집약된 B2C 제품들을 선보이며 국내외 골프 업계에 새로운 트렌드(WAVE)를 일으킬 것으로 예상한다"며, "골프존은 올해 국내를 뛰어넘어 글로벌 사업 확장 가속화를 목표로 집중 투자에 나설 계획으로, 앞으로도 세상에 없던 새로운 골프를 통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김준호, 너무 더러워서 헤어져”
- 이용식, 딸 이수민 남친 보자 뒷걸음질..일촉즉발 상황
- “박수홍, 가족과 관계 끊어진 듯…♥김다예와 결혼 후에도 연락 無”
- 이경규 “이혼했던 사위, 딸 예림이가 좋다면 지지…개의치 않아”
- '사교육비 월 8백만원' 논란 율희, 첫째 아들, 발레 수업 中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