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증후군’ 쇼핑으로 해소…G마켓, ‘베스트 1000 어워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마켓은 오는 24일까지 인기 상품 1000개를 선정해 할인 판매하는 '베스트 1000 어워즈'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G마켓은 최대 5만 원까지 할인되는 5% 쿠폰을 매일 무제한 제공한다.
G마켓 관계자는 "고객 감사 차원에서 지난 설빅세일 때 가장 인기가 높은 상품을 엄선해 한 번 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며 "설 명절 증후군을 쇼핑으로 날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마켓은 오는 24일까지 인기 상품 1000개를 선정해 할인 판매하는 ‘베스트 1000 어워즈’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G마켓과 옥션이 동시에 선보인다. 지난 2∼17일 진행한 할인 행사 ‘설빅세일’ 열기를 잇기 위해 기획했다고 G마켓은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서 G마켓은 최대 5만 원까지 할인되는 5% 쿠폰을 매일 무제한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 회원이라면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며 1원 이상 상품에 적용되기 때문에 모든 상품에 활용할 수 있다.
1000개 상품은 △가전·디지털 △마트·생필품 △패션·뷰티 △리빙·레저 △스마일배송 △해외직구 등 총 6개 카테고리로 구분해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담당 상품기획자(MD)가 추천하는 상품은 ‘베스트어워즈 투데이 특가’로 마련했다. 행사 첫날인 18일에는 G마켓에서는 ‘에코백스 T10옴니 로봇청소기’, ‘모던 스윙 3단 빨래바구니’ 등을 선보이고, 옥션에서는 ‘엘칸토 신상 슈즈’, ‘에버튼하우스 5L LED 복합식 가습기’ 등을 판매한다.
G마켓 관계자는 “고객 감사 차원에서 지난 설빅세일 때 가장 인기가 높은 상품을 엄선해 한 번 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며 “설 명절 증후군을 쇼핑으로 날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호준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한미군 ‘재밍건’으로 사드기지 상공 정체불명 드론 격추
- 홍준표, “건물 투기 문제 나왔다던데…자중해야” 나경원 부동산 투기 의혹 언급
- [속보] 민노총 간부가 ‘총책’ 정황…反정부투쟁 배후에 北지령 있었나
- 김성태, 조폭 출신으로 쌍방울 인수… 정·관·법에 문어발 인맥
- ‘얼핏 보면 외설적’ 논란 부른 마틴 루서 킹 부부 조형물
- “덫에 걸렸다”…정형돈 또 교통법 위반 왜?
- [속보] 국정원·경찰, 민주노총 사무실 압수수색…서울간첩단 사건 관련
- 해저 1km서 시속 130km로 질주하는 러의 ‘지구종말 무기’ 첫 생산…핵 장착도 가능
- 공무원 구내식당 밥값 차별?…대통령실, 국방부 절반 가격
- 층간소음 신고 주민에 “죽인다” 협박한 40대…2심도 무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