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살 아들 엄마 이민정 “‘오은영 게임’ 출연, 모든 걸 얻어가겠다 싶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민정이 '오은영 게임' 출연 이유를 밝혔다.
18일 오전 ENA 신규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 게임'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오은영 박사와 신동엽, 이민정이 참석했다.
이날 이민정은 "8살 아들을 키우고 있다"라며 "(출연 섭외 연락 당시)오은영 선생님이라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 나도 가서 이야기를 들어 보자는 마음이 있었다"라고 말했다.
'오은영 게임'은 '육아대통령' 오은영 박사가 지금까지 숨겨둔 비장의 무기, '놀이'를 꺼내는 특급 프로젝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민정이 ‘오은영 게임’ 출연 이유를 밝혔다.
18일 오전 ENA 신규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 게임’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오은영 박사와 신동엽, 이민정이 참석했다.
이날 이민정은 ”8살 아들을 키우고 있다“라며 “(출연 섭외 연락 당시)오은영 선생님이라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 나도 가서 이야기를 들어 보자는 마음이 있었다”라고 말했다.
특히 이민정은 “저도 마찬가지로 저희 아이에게 좋은 걸 주고 싶고 하나라도 더 알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같이 나오는 출연자들의 아이가 너무 예쁘다. 제가 여기 나오면 일거양득, 모든 걸 얻어갈 수 있겠다 싶어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라며 웃었다.
또한 출연자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아빠로 배우 정준호를 꼽았다. 그는 “정준호가 이병헌과 나이가 비슷하다. 요새 아빠들은 세련된 것 같은데 정준호는 신세대 아빠처럼..”이라며 그의 변화를 언급해 궁금증을 높였다.
‘오은영 게임’은 ‘육아대통령’ 오은영 박사가 지금까지 숨겨둔 비장의 무기, ‘놀이’를 꺼내는 특급 프로젝트다.
오은영 박사는 ‘오은영 게임’을 통해 나이도 성별도 성향도 다른 100명의 아이들과 함께, 5가지 유형별로 맞춤형 놀이법을 소개한다.
세상의 모든 부모들에게 K-엄빠표 놀이 비법을 전수할 초특급 놀이 처방전 ‘오은영 게임’은 1월 24일 화요일 밤 8시 40분 ENA에서 첫 방송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흑발한 에스파 닝닝, 골반 옆트임 패션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김한나 치어리더, ‘섹시美 2배’ 화이트룩도 찰떡 [똑똑SNS] - MK스포츠
- 아옳이, 서주원 외도 폭로 후 첫 심경 고백 “눈물 멈추지 않아”(전문) - MK스포츠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中구치소 수감 - MK스포츠
- 셀틱, 조규성 포기…스코틀랜드 26골 공격수 관심 - MK스포츠
- “전속계약 해지할 수도”…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 MK스포츠
- ‘전자팔찌 1호 연예인’ 고영욱, ‘한때 한솥밥’ 이상민·탁재훈 공개 저격 - MK스포츠
- 韓야구 도쿄행 비상! ‘믿었던 고영표, 만루포→투런포 6실점 참사’ 류중일호, 대만에 3-6 패…
- ‘5명 10+득점’ KB스타즈, 우리은행 3연승 저지하며 2연패 탈출 - MK스포츠
- 10연패 노리는 두산, 인천도시공사 꺾고 단독 선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