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M&C, 허그맘허그인과 콘텐츠 개발 및 통합 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와 (주)허그맘허그인(최양구 대표이사)은 18일 미래지향의 혁신적 정신건강 패러다임 확립과 행복하고 건강한 가족 만들기의 가치 확산을 위한 '공동 콘텐츠 개발 및 통합 마케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특히, 이번 협약은 생애주기에 부합한 정신건강 심리 콘텐츠 서비스 개발 및 통합 마케팅 강화를 위해 양 사가 보유한 인프라와 핵심역량, 전문성이 결집된 상호 유기적인 공동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사회선과 공공의 이익을 위해 실천하는 것에 기여함을 주된 목적으로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허그맘허그인, 10년 동안 약 165만 건 누적 심리상담 사례
(주)CBS M&C(하근찬 대표이사)와 (주)허그맘허그인(최양구 대표이사)은 18일 미래지향의 혁신적 정신건강 패러다임 확립과 행복하고 건강한 가족 만들기의 가치 확산을 위한 '공동 콘텐츠 개발 및 통합 마케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사는 변화된 사회구조와 환경 속에서 행복, 건강, 지속 가능의 대한민국 가족만들기를 위해 공동의 역할과 활로를 모색하고 추진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협약은 생애주기에 부합한 정신건강 심리 콘텐츠 서비스 개발 및 통합 마케팅 강화를 위해 양 사가 보유한 인프라와 핵심역량, 전문성이 결집된 상호 유기적인 공동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사회선과 공공의 이익을 위해 실천하는 것에 기여함을 주된 목적으로 한다.
(주)CBS M&C 하근찬 대표는 "요즘 많은 사람들이 분노와 우울, 스트레스로 정신건강이 위협받고 있는 현실 속에서 심리상담에 대한 수요는 점점 늘어나고 있다"라며, "허그맘허그인의 수많은 심리상담 사례를 통한 콘텐츠제작 및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좀 더 많은 분들이 심리상담에 대한 인식개선과 가치확산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주)허그맘허그인 최양구 대표는 "허그맘허그인은 10년 넘는 기간동안 누적 심리상담 사례가 약 165만건에 달하고, 이러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미래지향적 심리상담 문화를 선도해나가는 기업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협약을 통해 수많은 사례를 기반으로 CBS M&C와 공동으로 콘텐츠 개발과 통합마케팅을 진행하여 어느 누구나 거부감없이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심리상담 체계를 구축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노컷TV 김재두PD grrr@nocutnew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층간소음 신고해? 죽여버려"…아랫집 협박 40대 무죄받은 까닭은?
- CCTV에 찍힌 아들…아버지 공장에 불질러 살해한 20대 긴급체포
- BBC, FA컵 생중계 중 여성 신음이…악동 유튜버 소행?
- [단독]직업군인 '가스라이팅' 논란 부른 '특전사 문건'
- 약간 난해했나…'외설 논란' 부른 마틴 루서 킹 조형물
- 은행장들 만나는 금감원장, 은행권 '기강잡기' 나설까
- 손태승 우리금융지주 회장, 연임 포기
- '출마선언' 빼고 다하는 羅…張에 거리두는 주자들
- 이재명, 野 재소환에 지지층 결집 '매진'…반전카드는 '글쎄'
- 대리수술 혐의 유명병원…부작용 호소 이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