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소방본부, 설 연휴 사전 예방 활동 나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de32001@daum.net)]전남소방본부가 도민과 귀성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설 연휴를 위해 사전 예방 활동에 나섰다.
이에 전남소방은 특별경계근무 기간 소방공무원․의용소방대원 1만 5292명과 소방장비 794대를 동원해 다중운집시설에 근접배치하고 1일 3회 145개 노선 예방 순찰을 실시한다.
김조일 전남소방본부장은 "가족과 함께 온정을 나누는 설 명절 도민이 안전한 분위기에서 편안한 연휴를 보내도록 전 직원이 사전 예방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슬지 기자(=전남)(kde32001@daum.net)]
전남소방본부가 도민과 귀성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설 연휴를 위해 사전 예방 활동에 나섰다.
18일 전남도에 따르면 빈틈없는 현장 대응체계를 유지하고 인명·재산 피해 최소화하기 위해 20일 오후 6시부터 25일 오전 9시까지 6일간 특별경계근무에 돌입한다.
전남에서 3년 동안 설 명절 특별경계근무 기간 중 발생한 화재는 총 138건이다. 사망자 5명, 부상자 2명의 인명피해가 발생했고 약 4억 2000여만 원의 재산피해가 발생했다.
이에 전남소방은 특별경계근무 기간 소방공무원․의용소방대원 1만 5292명과 소방장비 794대를 동원해 다중운집시설에 근접배치하고 1일 3회 145개 노선 예방 순찰을 실시한다.
또 소방관서장 지휘선상 근무, 당직관 상향 운영, 긴급상황 신고 폭주대비 119종합상황실 상황관리 철저, 전 직원 불시 비상연락망 점검, 당직 의료기관 정보 및 응급의료상담 서비스 제공 등을 실시할 방침이다.
김조일 전남소방본부장은 “가족과 함께 온정을 나누는 설 명절 도민이 안전한 분위기에서 편안한 연휴를 보내도록 전 직원이 사전 예방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슬지 기자(=전남)(kde32001@daum.net)]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려가 현실로...둔촌주공 재건축, 대규모 미계약 발생
- "날 죽이려고 했지" 김정은 말에 폼페이오 "지금도 그렇다" 농담 일화 공개
- 국정원, 민주노총 사무실 전격 압수수색 돌입
- 尹대통령이 옥석구분도 못하는 무능한 지도자냐고요?
- 尹의 "UAE의 적은 이란" 두고 외교부 "언급할 수 없어"
- 해외에서 한국 정부에 질의 "여가부 폐지 후 여성·아동 인권은?"
- 대통령실, 나경원에 "대통령이 어떤 생각인지 본인이 잘 알 것"
- "이상민의 '이'도 안 된다?"…野3당, 이태원 국정조사 보고서 단독 채택
- 30년 도피 시칠리아 마피아 두목, 병원 기록으로 '덜미'
- "반쪽짜리 국정조사, 정부 책임 담은 보고서라도 채택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