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부석순, 신보 프로모션 스케줄러 공개…‘팬과 대중 향한 SECOND WIND’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틴 유닛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이 5년만의 컴백과 함께, 대중을 향한 새로운 경쾌한 숨결을 불어넣을 것을 예고했다.
특히 세븐틴 자체 콘텐츠 '고잉 세븐틴(GOING SEVENTEEN)'에서 착안한 '고잉 부석순(GOING BSS)' 콘텐츠의 예고는 '새로운 활력'을 의미하는 앨범타이틀 'SECOND WIND'과 함께, 5년만의 유닛컴백에 나설 부석순의 새로운 활기를 조명하는 바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븐틴 유닛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이 5년만의 컴백과 함께, 대중을 향한 새로운 경쾌한 숨결을 불어넣을 것을 예고했다.
18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세븐틴 공식 SNS를 통해 부석순 첫 싱글 ‘SECOND WIND’(세컨드 윈드)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는 오는 19일 트레일러를 필두로 오피셜 포토와 트랙리스트, ‘고잉 부석순(GOING BSS)’, 하이라이트 메들리, 오피셜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부석순의 새로운 면면들을 보여줄 티저들의 공개일정이 기재돼있다.
특히 세븐틴 자체 콘텐츠 ‘고잉 세븐틴(GOING SEVENTEEN)’에서 착안한 ‘고잉 부석순(GOING BSS)’ 콘텐츠의 예고는 ‘새로운 활력’을 의미하는 앨범타이틀 ‘SECOND WIND’과 함께, 5년만의 유닛컴백에 나설 부석순의 새로운 활기를 조명하는 바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부석순의 첫 번째 싱글 앨범 ‘SECOND WIND’는 내달 6일 오후 6시 발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디오스타' 권율 "대학시절 하정우에게 개그 트레이닝 받아"
- 뉴진스 Ditto, 美 빌보드 '핫100' 차트인…K팝 신 최단기간 기록
- '불타는 트롯맨' 역대급 빅·빅 매치…박민수, 우승후보 급부상
- [엔터테인&]2023 설 연휴 방송 돋보기
- '미스터트롯2' 둘 중 하나만 살아남는다…피말리는 1대1 데스매치
- '유퀴즈' 이하늬 "아이돌 연습생 출신"…'극한직업' 비하인드도 공개
- '뒤틀린 최민식-손석구' 디즈니+ 카지노 7화, '살인→100억 도난' 점입가경
- 현대차, 2세대 '코나' 출시…올해 3만7000대 판매 목표
- 에디슨모터스, 법정관리 돌입…"새 주인 찾겠다"
- [단독]한화, 국방용 '전력 반도체'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