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게임' 신동엽 "오은영 '우아달' 아니었다면 결혼 NO..'미우새' 출연자였을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신동엽이 '오은영 게임'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신동엽은 18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ENA '오은영 게임' 제작발표회에서 "제목이 오은영 게임이니까. 설마 오은영 박사가 출연 안 하는 건 아니지 않겠나. 어떤 프로그램인지 깐깐하게 따지려고 했는데 오은영과 함께라고 해서 무조건 하겠다고 했다. 제발 제발.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하겠다고 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개그맨 신동엽이 ‘오은영 게임’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신동엽은 18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ENA ‘오은영 게임’ 제작발표회에서 “제목이 오은영 게임이니까. 설마 오은영 박사가 출연 안 하는 건 아니지 않겠나. 어떤 프로그램인지 깐깐하게 따지려고 했는데 오은영과 함께라고 해서 무조건 하겠다고 했다. 제발 제발.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하겠다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처음 시작했을 때 오은영 박사와 함께 했다. 은인이나 다름없다. 솔루션을 그대로 행하며 변하는 아이를 보고 당시에 경이로웠다. 결혼이란 제도가 저랑 안 맞다고 했는데 그걸 보고 한 번 해볼까 싶었다. 아니었다면 지금 ‘미우새’ MC가 아니라 출연자였을 것”이라고 솔직하게 덧붙였다.
‘오은영 게임’은 ‘육아대통령’ 오은영 박사가 지금까지 숨겨둔 비장의 무기, ‘놀이’를 꺼내는 특급 프로젝트다. 특히 놀 줄 모르는 부모는 물론, 손주들의 육아에 지친 조부모들의 고민까지 해결할 놀이 처방전을 대방출해 모든 육아인들의 희망이 될 전망이다.
세상의 모든 부모들에게 K-엄빠표 놀이 비법을 전수할 초특급 놀이 처방전 ‘오은영 게임’은 1월 24일 화요일 밤 8시 40분 ENA에서 첫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오은영 게임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