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VE:(메이브), 신개념 콘셉트 카드 공개…'4人4色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MAVE:(메이브)가 4종 콘셉트 카드로 데뷔 앨범의 완성도를 예고했다.
16일과 17일에는 이들의 스탯 카드, 타로 카드가 베일을 벗었다.
이어 오늘(18일) 0시 MAVE:는 멤버들의 글로벌적인 특징을 나타내는 '보이스 메시지'를 추가로 공개했다.
MAVE:가 비주얼과 내레이션에 이어 음악적으로도 많은 이들의 취향 저격에 성공할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MAVE:(메이브)가 4종 콘셉트 카드로 데뷔 앨범의 완성도를 예고했다.
MAVE:는 지난 13일부터 17일까지 네 차례에 걸쳐 멤버별 콘셉트 카드 네 가지 버전을 공개하며, 첫 번째 앨범 'PANDORA'S BOX'(판도라스 박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16일과 17일에는 이들의 스탯 카드, 타로 카드가 베일을 벗었다. 이를 통해 시우, 제나, 타이라, 마티의 개성을 더욱 잘 파악할 수 있어 K-POP 팬들의 '입덕'을 불러일으킨다.
스탯 카드에 따르면, 시우는 리더 겸 보컬, 제나는 보컬, 타이라는 래퍼, 마티는 댄스 포지션을 맡고 있다. 이들의 시너지가 웰메이드 음악으로 나타날 전망이다. 또한, 평정(COMPOSURE), 지성(INTELLIGENCE), 열정(PASSION), 에너지(ENERGY) 등 각자 강점을 보이는 '메인 스킬'도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마지막 타로 카드는 하얀색과 보라색 스타일링에 반짝이는 액세서리로 디테일을 더한 네 멤버의 비주얼을 담고 있다. 여신 같은 분위기와 이미지가 MAVE:의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을 짐작케 한다.
이어 오늘(18일) 0시 MAVE:는 멤버들의 글로벌적인 특징을 나타내는 '보이스 메시지'를 추가로 공개했다. 한국의 제주도(시우), 프랑스 파리(제나), 미국 캘리포니아(타이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마티) 등 4개 도시에 찍힌 좌표를 클릭하면 MAVE: 멤버들이 남긴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는 'PANDORA'S BOX'의 전체적인 콘셉트와 무드를 담은 내용이다.
이날 오후 6시에는 MAVE:의 공식 SNS와 웹사이트 티징페이지에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추가로 공개된다. MAVE:가 비주얼과 내레이션에 이어 음악적으로도 많은 이들의 취향 저격에 성공할지 주목된다.
'PANDORA'S BOX'는 MAVE:와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작품이자, 올해 가요계에 처음 발매되는 걸그룹의 데뷔 앨범이다. 이를 위해 MAVE:는 티징 콘텐츠마다 확실한 콘셉트를 부여하며 남다른 세계관과 아이덴티티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실제로 4종 콘셉트 카드와 보이스 메시지가 K-POP 팬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MAVE:의 첫 번째 앨범 'PANDORA'S BOX'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추신수 아내 하원미 "은퇴한 동료 80% 이혼했던데…"
- 한지일, 전재산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인형에게 모유수유"…20대女, 무슨 일이길래 [헬스톡]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파병 온 북한군, 인터넷 자유로운 러시아서 음란물에 중독"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성관계 중독' 23세女 "남자면 다 잤다" 고백…이유는 [헬스톡]
- 명태균, 김 여사에 "청와대 가면 뒈진다"…용산행 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