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올스타전·PS·GG 시상식 등 주관 행사 운영 대행 입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야구위원회(KBO)의 마케팅 자회사인 KBOP가 2023년 KBO 주요 행사 운영 대행 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입찰을 통해 선정되는 업체는 KBO 올스타전, 포스트시즌, 골든글러브 시상식 등 올해 KBO가 주관하는 주요 행사의 기획·운영·관리 대행 업무를 맡는다.
입찰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오는 2월 13일 오전 11시까지 입찰 참가신청서, 제안서 등 제출 서류를 갖춰 KBOP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의 마케팅 자회사인 KBOP가 2023년 KBO 주요 행사 운영 대행 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입찰을 통해 선정되는 업체는 KBO 올스타전, 포스트시즌, 골든글러브 시상식 등 올해 KBO가 주관하는 주요 행사의 기획·운영·관리 대행 업무를 맡는다.
입찰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오는 2월 13일 오전 11시까지 입찰 참가신청서, 제안서 등 제출 서류를 갖춰 KBOP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단 우편, 이메일, 팩스 접수는 받지 않는다.
프레젠테이션(PT) 대상 업체는 서류 심사 후 2월 13일 오후 중으로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PT 평가는 2월 15일 진행될 예정이다.
협상 적격자 선정은 일반 경쟁 입찰 방식을 통해 제안서 평가와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진행된다. 최종 선정 업체는 PT 심사평가 이후 개별 통보된다.
제출 서류 확인과 기타 자세한 내용은 KBO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BO, 2022 코치 아카데미 종료 3주간 90시간 교육 마무리
- [2023 신년사] 허구연 KBO 총재 "팬 퍼스트는 계속"
- KBO, 2023년 기록강습회 2월 두차례 개최
- 박용택 해설위원, 2023 KBO 신인 오리엔테이션 강사 나서
- 올해는 '물수능'?…"준킬러조차 없다" 작년보다 쉬운 '9월 모평' 수준
- 빙그레, 3분기 영업익 647억…전년比 1.1% 감소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 분열 조장할 필요 없어"
- 대상, 3분기 영업익 516억…전년比 0.2% 감소
- 매일유업, 3Q 영업익 6.3% 감소…"원재료비 인상 영향"
- [속보] 새 대법관 후보, 4명 압축…모두 전현직 법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