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이츠웰' 리뉴얼…솔루션 브랜드 이미지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프레시웨이가 자체 브랜드 이츠웰의 리뉴얼 작업을 통해 고객들의 상품 개발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이미지를 강화한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 작업을 통해 이츠웰의 슬로건과 로고, 상품 패키지의 디자인 콘셉트를 전면 개편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성화 기자] CJ프레시웨이가 자체 브랜드 이츠웰의 리뉴얼 작업을 통해 고객들의 상품 개발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이미지를 강화한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 작업을 통해 이츠웰의 슬로건과 로고, 상품 패키지의 디자인 콘셉트를 전면 개편했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새로운 슬로건인 'Understanding You'는 CJ프레시웨이가 보유한 시장 데이터와 트렌드 분석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 니즈를 정확하게 읽어 내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로고 디자인은 이츠웰 상품의 기획과 개발 과정이 고객의 마음을 깊이 이해하는 것으로부터 시작된다는 뜻을 반영해 부드러운 곡선으로 이루어진 하트 모양을 형상화했다.
이츠웰의 상품 패키지도 다양한 변화를 줬다. 로고의 크기를 키워 브랜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했으며 유기농 인증, 친환경 공법, 제로 칼로리 등 상품의 특장점을 상징하는 다양한 엠블럼 디자인을 개발해 패키지 전면에 적용했다. 변경된 BI는 신제품부터 적용되며 기존 상품에는 순차 적용될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는 이츠웰의 상품 개발에 대한 기능적 역할도 확대해 기업 대표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단체급식장의 조리 시간을 단축하는 전처리 식재료와 메뉴형 밀키트, 프리미엄 외식, 케어 푸드에서 고객의 다양한 사업 환경에 부합하는 맞춤형 상품을 개발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지난 2002년에 첫 출범한 이츠웰은 CJ프레시웨이의 식자재 유통 사업 매출의 11%를 차지하는 대표 브랜드다. 최근 3년간 팬데믹 영향에도 연평균 19%의 성장률을 유지했다. 취급 품목은 농수축산 신선상품, 한식재, 양식재, 유제품, 소스류 등 1천2백여 종에 달하며 외식 프랜차이즈, 구내식당, 병원, 학교, 레저시설 등 모든 유형의 거래처에 유통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최근 식자재 유통 트렌드가 배달 서비스에 주력하는 중소형 프랜차이즈, 오프라인 소비자 경험을 중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등 사업 유형이 다양해진 만큼 차별화 상품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실정"이라며 "이츠웰은 21년 동안 쌓아 온 상품 개발 노하우와 영업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상품을 선제적으로 제안하는 '솔루션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김성화 기자(shkim0618@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아·CJ프레시웨이, 친환경 모빌리티 개발 '맞손'…"식자재 유통 최적화"
- CJ프레시웨이 디지털 전환 성과 가시화…IT 인력 더 늘린다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
- 인공눈물에 미세 플라스틱…"한두 방울 꼭 버리고 쓰세요"
- "K-뷰티 양대산맥"…한국콜마·코스맥스 '훨훨'
- "트럼프 때문에 떠난다"…미국서 4년짜리 '초장기 크루즈' 등장
- "이걸 푼다고?"…린가드도 당황한 수능 영어문제
- "배에 독거미 품고"…페루서 밀반출하다 걸린 20대 한국인
- '주행 기어' 상태서 내린 60대 운전자…차 문에 끼여 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