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시드 도우에 아보카도 얹었다” 도미노 웰빙 피자 출시

최재원 기자(himiso4@mk.co.kr) 2023. 1. 18. 11: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부터 판매
도미노피자 아보카도 새우 피자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는 18일 식이섬유 함량을 강화한 ‘슈퍼시드 화이버 함유 도우’에 아보카도, 새우 등 풍성한 토핑을 활용한 ‘아보카도 새우 피자’를 1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아보카도 새우 피자’는 다양한 종류의 토핑과 새로운 도우로 완성도를 높인 제품이다. 부드러운 식감의 리얼 숙성 아보카도와 케이준 소스로 맛을 낸 꼬리 알새우를 조화롭게 즐길 수 있다. 닭가슴살, 토마토 등 다양한 재료로 풍부한 맛을 더했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기존의 ‘슈퍼시드 함유 도우’를 업그레이드한 ‘슈퍼시드 화이버 함유 도우’도 선보였다. ‘슈퍼시드 화이버 함유 도우’는 100% 국내산 흑미와 ▲햄프씨드 ▲병아리콩 ▲귀리 ▲퀴노아 ▲아마씨 ▲렌틸콩 등 총 6가지 슈퍼시드에 고식이섬유가 함유된 도우다. 슈퍼시드 화이버 함유 도우를 적용한 아보카도 새우 피자의 가격은 라지(L) 사이즈 3만900원, 미디엄(M) 사이즈 2만3500원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슈퍼시드 화이버 함유 도우 100g당 6g 이상의 식이섬유가 들어가 있다”면서 “고식이섬유 함유 도우와 아보카도, 새우 등을 활용하여 영양도 맛도 모두 잡은 아보카도 새우 피자와 함께라면 명절 연휴 가족,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