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결안' 부부 3쌍, 진정성 있는 결론 도달…다음 시즌 기대감 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플러스의 끝장 부부 합숙소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이하 당결안)' 시즌 최종회에서 부부들의 최종 선택이 이뤄졌다.
5회 동안 다양한 시도를 통해 부부간의 갈등 봉합과 속마음 끌어내기에 노력해 온 '당결안'은 진정성 있는 결론을 도출하며 다음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끝장 부부 합숙소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는 이날 방송을 끝으로 시즌을 마무리하고 다음 시즌을 준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플러스의 끝장 부부 합숙소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이하 당결안)’ 시즌 최종회에서 부부들의 최종 선택이 이뤄졌다. 5회 동안 다양한 시도를 통해 부부간의 갈등 봉합과 속마음 끌어내기에 노력해 온 ‘당결안’은 진정성 있는 결론을 도출하며 다음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마지막 미션 ‘인생 데이트’...진심 확인한 부부들
‘당결안’은 17일 시즌 최종회에서 ‘인생 데이트’를 통해 배우자에 대한 감정과 진심을 알아봤다. 윤종현&이지연 부부는 간밤 ‘부부의 방’에서 오랜만에 같이 잠든 이야기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 나갔다. 남편 윤종현은 감정표현을 말로 전하며 달라진 모습을 보였고, 이지연은 이에 행복해 했다. 최종안&박해나 부부 역시 남이섬에서 파스타를 먹으며 서로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했다. 최종안은 “연애시절로 돌아간 것 같다”고 밝혔다. 갈등과 대화 단절로 괴로워하던 이들 부부 두 쌍은 ‘부부의 방’에서 최종 화해를 택했다.
◇‘당결안’ 솔루션, 막판에 통했다...배정근&김단하, ‘반전 화해’!
‘인생 데이트’에서조차 배정근&김단하 부부는 부부싸움과 눈물 사태를 겪었지만, 제작진은 잠시 촬영을 중단하고 김단하를 위해 전문가와 전화 상담을 연결해주는 노력을 보였다. 이후에도 두 사람은 날 선 표현으로 각자의 입장을 고수했고, 김단하는 ‘이혼’이라는 말까지 입에 담았다. 그러나 계속해서 아내의 입장을 들어 온 배정근은 낮의 냉랭한 분위기와 달리 화장실에 숨었다가 결혼식 때 부르지 못한 축가를 부르며 나타났다. 김단하 역시 “마지막 감정은...사랑한다. 그래도 내 남편이다”라고 고백했고, 두 사람은 합숙소에 온 뒤 처음으로 포옹하며 관계를 회복했다. 다양한 방법으로 부부간의 소통을 이끌어온 ‘당결안’의 솔루션이 극적으로 통한 순간이었다.
◇“사랑이 조금이라도 남아 있을 때...” 박은혜X자핑X정혁, 다음 시즌 기약!
박은혜X자이언트 핑크X정혁이 부부 3쌍의 화해를 축하하며 박수로 ‘당결안’ 첫 시즌을 마무리한 가운데, 박은혜는 “사랑이 정말 조금이라도 남아있을 때 이런 솔루션을 받아봤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정혁은 자이언트 핑크에게 “몇 기에 오실 거죠?”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자이언트 핑크는 “6…시즌6 정도면 결혼한지 6년 됐나요”라며 ‘당결안’에 직접 찾아올 것을 예고(?)했다. '당결안' 제작진은 "진정성 있는 사연으로 가득했던 첫 시즌을 지켜본 부부들의 참가 신청이 늘어나고 있다"며 "제작진 또한 다음 시즌을 열심히 준비 중이니 시즌2를 기대해 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끝장 부부 합숙소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는 이날 방송을 끝으로 시즌을 마무리하고 다음 시즌을 준비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말고 동거', MZ세대의 새로운 사랑법 '동거'를 말하다
- '불타는 트롯맨' 역대급 빅·빅 매치…박민수, 우승후보 급부상
- '퍼펙트라이프' 14개월 차 초보엄마 윤소이 "2세 계획 없다"
- [엔터테인&]2023 설 연휴 방송 돋보기
- '복덩이들고' 아이돌 꿈꾸는 백발소년단…송가인X김호중X허경환 눈도장
- 현대차, 2세대 '코나' 출시…올해 3만7000대 판매 목표
- [단독]한화, 국방용 '전력 반도체' 만든다
- 삼성엔지니어링, UAE 가스전 초기 수주
- [단독]에디슨모터스, 법정관리 돌입…"새 주인 찾겠다"
- 코셈, 고성능 이온 밀러 결합 혁신제품 'CP-SEM' 상용화 박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