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안·디디에 두보' 세정그룹, 韓퍼스트브랜드 대상 2관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션기업 세정그룹은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신사복 부문과 주얼리 부문에서 2관왕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세정은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의 타운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이 신사복 부문에서, 프렌치 감성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가 주얼리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하며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패션기업 세정그룹은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신사복 부문과 주얼리 부문에서 2관왕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매년 소비자 조사 및 전문가들의 평가를 거쳐 한해를 이끌어갈 브랜드를 선정한다. 올해는 약 41만 명이 조사에 참여했다.
세정은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의 타운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이 신사복 부문에서, 프렌치 감성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가 주얼리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하며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웰메이드 인디안은 6년 연속으로 신사복 부문에서 1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인디안은 정통성과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변화하는 시장 환경과 고객 니즈를 반영한 상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며 국내 남성복 시장에서 1세대 패션 장수 브랜드로서의 견고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디디에 두보는 매 시즌 감각적인 테마를 담은 다양한 라인을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디디에 두보만의 프렌치 감성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했다. 여기에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며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론칭 10주년을 맞아 브랜드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 프로모션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박이라 세정그룹 사장은 "소비자들이 직접 투표해 선정된 상이기에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 기존 브랜드들의 고감도, 고품질이라는 강점을 바탕으로 경쟁력을 강화해 브랜드 로열티를 확대해가며 이와 함께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 변화에 발맞춘 신규 브랜드 확장으로 시장 흐름을 적극적으로 대응해갈 것" 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