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나중에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고 싶어..자선단체 설립하는 꿈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만능 엔터테이너 이영지가 커버를 장식했다.
18일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이영지와 함께한 2월호 커버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영지는 감각적인 포즈와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영지가 커버를 장식한 '코스모폴리탄' 2월호는 오는 2월 22일부터 전국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웹사이트와 SNS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만능 엔터테이너 이영지가 커버를 장식했다.
18일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이영지와 함께한 2월호 커버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영지는 감각적인 포즈와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이영지만의 다양한 매력이 담겼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이영지는 엠넷 ‘쇼미더머니11’ 우승 소감도 밝혔다. 그는 “감개무량”이라며 “이 인터뷰마저 ‘고등래퍼3’의 데자뷰다. 이제 타이틀이 2개가 됐다. 나중에 혹시 다른 일을 하더라도 ‘이력서에 쓸 두 줄이 생겼다’는 생각으로 긍정 회로를 돌리고 있습니다”며 웃었다.
이어 이영지는 프로그램 최초 여성 우승자인 점에 대해 “이제 성별을 따지는 건 무의미하다. 여성 래퍼와 남성 래퍼의 차이점은 성대가 낼 수 있는 소리가 좀 다르다는 정도”라며 “누구든 활약할 수 있는 시대”인 점을 강조했다.
또 이영지를 논하며 예능인이자 크리에이터로서의 커리어도 빠질 수 없다. 그는 “제가 만드는 유튜브 채널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에 굉장한 프라이드가 있다”며 “해외에서도 보는 사람들이 많아지다 보니 사명감을 가지고 끊임없이 연구한다. 시대의 흐름을 좇아가는 콘텐츠 말고, 두고두고 회자되면서 즐기고 위로받을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러면서 “시즌을 쉬면서 살펴봤는데, 유사 콘텐츠가 많이 나왔더라. 거기서 또 차별화해 남들과는 다른 콘텐츠를 만들려 한다. 항상 시대의 선두에 있고 싶고, 바뀌고 나서 따라가는 게 아니라 남들보다 앞서 거기에 가 있고 싶다. 제 감이 죽지 않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최근 이영지는 ‘쇼미더머니11’ 우승 상금을 통 크게 기부한 바 있다. 이영지는 사람들이 자신에게 갖는 가장 큰 오해로 ‘돈을 아주 많이 벌었을 거다’를 꼽으며 “기부를 많이 하니까 돈이 정말 많은 줄 아는 분들도 있는데, 아니다. 10을 벌면 1 정도 기부하는 거다”라고 해명했다.
특히 그는 “엄마와 할머니께 집을 사드렸고, 차도 뽑아드렸고, 생활비도 드리니까, 저는 이 정도면 만족한다. 지금 살고 있는 방보다 더 좋은 집을 가지고 싶은 생각도 없고, 제 차를 살 생각도 없고, 사업을 벌릴 생각도 없다. 삶을 이 정도 선에서 안전하게 영위하는 데에만 돈을 쓰고, 그 외엔 어려운 사람을 돕고 싶다”며 “나중에 사회에 전 재산을 환원하고 싶다. 학생 때부터 매달 유니세프에 후원하고 있다. 전 자선단체를 설립하는 원대한 꿈이 있다. 실현하려면 먼 어린 꿈이지만, 일단은 하나씩 해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영지가 커버를 장식한 ‘코스모폴리탄’ 2월호는 오는 2월 22일부터 전국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웹사이트와 SNS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디오스타' 최초 여성 MC 안영미 "1년은 버틸 수 있을까라는 생각도"
- 설현, 아무것도 하지 않는 백수 생활ing.. 망가진 생활 패턴 고백
- [서울가요대상 D-1]변진섭부터 NCT 127까지, 대상의 주인공은?
- 채종협 "5급 전시근로역 판정받아 군 면제, 예민한 사안이지만…"[SS인터뷰]
- 송은이, 51세 기념 생일선물 언박싱..줄줄이 '명품 선물'에 감동(비보티비)
- '윤은혜 간증 영상' 화제인 가운데.. 과거 촬영 현장 예배 강요? 소속사 "사실 아냐"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