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 ‘엘포인트 겨울 감사제’…시그니엘 숙박권 쏜다

이하린 매경닷컴 기자(may@mk.co.kr) 2023. 1. 18. 10:4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롯데멤버스]
롯데멤버스는 오는 26일까지 고객 사은행사 ‘엘포인트 겨울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행사 기간 엘페이 결제 또는 엘포인트 적립·사용 고객 중 결제금액이 1만원 이상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시그니엘호텔 서울 숙박권(조식 포함 1박)을 증정한다.

참여자는 응모조건 달성 후 엘포인트 모바일 웹 또는 애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내달 10일 엘포인트 모바일 앱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엘페이 결제고객 전원에게는 엘포인트 앱 내 ‘엘포켓 어드벤처’에서 랜덤 포인트를 100% 지급하고 있다.

엘포켓 어드벤처는 엘페이로 결제할수록 레벨이 올라가는 게임형 혜택 서비스다. 레벨이 올라가면 캐릭터가 진화하면서 당첨 포인트 단위도 커진다.

한편 지난해 론칭한 유료 멤버십 ‘엘페이 프리미엄’은 고객 호응에 힘입어 상시 운영 서비스로 개편됐다.

월 가입비는 3000원이며 롯데 온·오프라인 유통매장에서 엘페이 결제 시 결제금액의 최대 5%를 추가 적립받을 수 있다. 연간형 가입 시 20% 할인된 2만8800원에 이용 가능하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