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로 돌아온 옹성우, 성숙한 분위기 시선 강탈[스타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숙한 분위기로 돌아온 옹성우의 일상 화보가 공개됐다.
1월 18일 패션 매거진 엘르에서 배우 옹성우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화보를 공개했다.
다양한 작품에서 본인만의 색깔로 눈도장을 찍어온 그는 이번 화보에서도 옹성우만의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배우 옹성우와 함께한 매력적인 화보와 영상은 엘르 SNS에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성숙한 분위기로 돌아온 옹성우의 일상 화보가 공개됐다.
1월 18일 패션 매거진 엘르에서 배우 옹성우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화보를 공개했다.
뉴욕의 어반 라이프스타일 감성 브랜드 멜린앤게츠의 뮤즈로 카메라 앞에 선 것. 다양한 작품에서 본인만의 색깔로 눈도장을 찍어온 그는 이번 화보에서도 옹성우만의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화보는‘Gentle Moments’를 주제로 아침에 일어나 잠드는 순간까지 그의 모든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멜린앤게츠와 함께했다.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선 옹성우는 어떤 공간에서도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며 편안한 무드를 선보였다.
배우 옹성우와 함께한 매력적인 화보와 영상은 엘르 SNS에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엘르 제공)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박윤배, 생전 모습 등장…김수미 김용건 이계인 오열 “걱정하지마”(회장님네)
- 안면거상 No 전도연의 안티에이징이 유독 떳떳한 이유[스타와치]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스트레스성 폭식 후 부푼 뱃살 공개 “범고래 같았다”(사랑꾼)
- ‘최민환♥’ 율희, 발레하는 子 자랑…교육비 월 800만원 든다더니
- 이시영, 아들 업고 등산했다 안전불감증 논란‥치열한 갑론을박
- 김진수, 6살 연상 미모의 아내 김정아 공개 “아나운서 출신” (동상이몽2)
- 임수향, 영하에 맨다리 내놨네 “맙소사”‥인형 각선미 인증
- 손민수♥임라라 9년만 결혼‥“돈 없어 무조건 헤어져야 한다 했는데” 눈물(사랑꾼)
- 임현주 아나 “♥다니엘 튜더와 2월 결혼” 웨딩사진+첫만남 공개
- 박소담 “갑상선암 투병 후 34일 간 혼자 해외여행‥무계획이 계획”(유령)[EN:인터뷰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