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쩐' 신문성, 이선균과 은밀한 관계 예고…흥행작 단골 신스틸러 새로운 모습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문성이 SBS 금토 드라마 '법쩐'에 전격 출연하며 이선균과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며 명품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신문성은 특유의 명품 연기로 이선균과 차진 호흡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그는 드라마 '법쩐'에서 어떤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신문성은 2002년 뮤지컬 '블루 사이공'으로 데뷔 후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흥행 드라마 속 신스틸러로 활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신문성이 SBS 금토 드라마 ‘법쩐’에 전격 출연하며 이선균과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며 명품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법쩐'(김원석 극본, 이원태 연출)은 '법'과 '쩐'의 카르텔에 맞서 싸우는 '돈 장사꾼' 은용과 '법률 기술자' 준경의 통쾌한 복수극이다.
신문성이 맡은 ‘권주임’은 교도소의 주임으로 이선균과 어떤 사이로 만나게 될 것인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신문성은 특유의 명품 연기로 이선균과 차진 호흡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신문성은 흥행작품에 단골로 등장하는 신스틸러로 활약했다. 과연 그는 드라마 ‘법쩐’에서 어떤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신문성은 2002년 뮤지컬 '블루 사이공'으로 데뷔 후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흥행 드라마 속 신스틸러로 활약했다. 그는 영화 '살인의 추억', '커튼콜', '변산', '생일', '타짜: 원 아이드 잭',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아스달 연대기', '왓쳐(WATCHER)', '동백꽃 필 무렵', '스위트 홈', '안녕? 나야!', '검은 태양', '지리산', '배드 앤 크레이지' 등에 출연했다.
특히 그는 2019년 방송된 '동백꽃 필 무렵'에서 '까불이 아버지' 박석용으로 확실하게 눈도장을 찍었다. 매 작품 새로운 얼굴을 꺼내어 대중에게 신선함과 동시에 신뢰를 쌓고 있는 신문성은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야차’와 넷플릭스 시리즈 ‘썸바디’에서도 활약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신문성이 속한 와이드에스컴퍼니는 김영광, 최태환, 정수한, 최성원, 최정인 등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이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