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욱 “이룰 수 있는 것은 꿈이 아니다”[화보]

황효이 기자 2023. 1. 18. 10: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진욱. 사진ㅣ아레나 옴므 플러스



배우 이진욱이 성숙한 매력을 선보였다.

남성 패션잡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18일 2023년 2월호 커버를 공개했다. 커버 모델은 배우 이진욱으로, 지금 ‘스위트홈 2’를 촬영하고 있다.

배우 이진욱. 사진ㅣ아레나 옴므 플러스



이진욱은 늦겨울 오후 햇살 속에서 특유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번 화보에서 이진욱은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몽블랑의 각종 제품과 함께했다. 시계, 가방, 필기구 등과 함께 사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배우 이진욱. 사진ㅣ아레나 옴므 플러스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진욱은 어른 남자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그는 “이제는 작품을 제대로 끝내지 못하면 부끄럽다는 생각이 드는 나이가 됐어요. 스스로 이 일을 이 정도 했으면 일정 수준 이상 유지하는 게 맞다고 봐요”라며, “호기심이 많았으니 가져보고 싶었던 것도 많았습니다. 가져봐야 버릴 수 있죠. 버리는 마음도 가져보고 싶었고, 그러려면 가져야 했어요”라고 말했다.

배우 이진욱. 사진ㅣ아레나 옴므 플러스



이진욱은 꿈을 묻는 말에 대해서는 “내가 훌륭한 배우가 된다. 흥행작을 만든다. 이런 건 꿈이 아니에요. 제 꿈은 꿈을 이룬 이후에 아무것도 없는 거예요. 이룰 수 있는 것은 꿈이 아니거든요”라고 답했다.

배우 이진욱. 사진ㅣ아레나 옴므 플러스



한편 이진욱은 올해 공개될 예정인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로 돌아온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