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이버대, DCU 천원의 사랑 장학금 전달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사이버대와 총학생회는 최근 대학 본관 코워킹스페이스에서 '2022학년도 DCU 천원의 사랑 장학금 전달 및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행사에는 이근용 총장과 대학관계자, 총학생회 임원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대구사이버대와 총학생회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장학금 총 300만원과 10kg 쌀 112포대를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경산)=김병진 기자]대구사이버대와 총학생회는 최근 대학 본관 코워킹스페이스에서 '2022학년도 DCU 천원의 사랑 장학금 전달 및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행사에는 이근용 총장과 대학관계자, 총학생회 임원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대구사이버대와 총학생회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장학금 총 300만원과 10kg 쌀 112포대를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전달했다.
김성재 총학생회장은 "대학의 교육이념 및 건학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가 어려운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근용 총장은 "설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따뜻한 온기를 전해준 21대 총학생회와 임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주시, '시민이 감동하는 소통과 섬김 행정' 실현
- 한국원자력산업회의, '2016 한국원자력연차대회' 개최
-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2016학년도 입학식' 개최
- 구미시 산후조리원 종사자 결핵예방사업 확대 추진
- 포스코, '2016년 포스코청암상' 수상자 선정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
- 정준하 ‘월 매출 4억’ 대박나도 못 웃는 이유 ‘이것’ 때문
- 어도어, “뉴진스와 함께하도록 최선 다하겠다…지혜롭게 해결할 것”
- “세상 흉흉하니” 깜짝 놀란 생일 선물…이 ‘스티커’의 정체
- SNS에 전라 노출하고 '빛삭'한 최현욱…소속사 "입장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