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월담' 박형식→전소니·표예진, 조선 청춘 6人 포스터 공개 

김샛별 2023. 1. 18. 10: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춘월담' 속 조선 청춘들의 성격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캐릭터 포스터가 눈길을 끌고 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월담'(극본 정현정, 연출 이종재) 제작진은 박형식 전소니를 비롯한 출연 배우들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청춘월담'은 미스터리한 저주에 걸린 왕세자와 일가족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천재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청춘 구원 로맨스다.

'청춘월담'은 2월 6일에 첫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왕세자로 변신한 박형식, 2월 6일 첫 방송

배우 박형식 전소니 등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월담' 속 배우들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tvN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청춘월담' 속 조선 청춘들의 성격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캐릭터 포스터가 눈길을 끌고 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월담'(극본 정현정, 연출 이종재) 제작진은 박형식 전소니를 비롯한 출연 배우들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청춘월담'은 미스터리한 저주에 걸린 왕세자와 일가족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천재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청춘 구원 로맨스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같은 목표를 향해 함께 호흡을 맞출 여섯 남녀에게 주어진 제각각의 사연을 소개한다.

먼저 왕세자 이환(박형식 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곤룡포와 익선관으로 왕세자다운 기품을 자랑하면서도 그의 눈빛은 우수에 젖어 있어 이환을 근심케 하는 정체 모를 저주의 실체를 더욱 궁금해지게 만든다.

친족 살인의 누명을 쓴 채 진실을 쫓는 천재소녀 민재이(전소니 분)의 올곧은 시선에서는 어떠한 난관에도 쉬이 꺾이지 않을 듯한 강직한 기개가 엿보인다. 과연 그가 가족들의 죽음에 얽힌 사실을 밝히고 자신의 결백을 입증할 수 있을지 물음표를 남긴다.

졸지에 살인자 신세가 된 민재이에게도 조력자가 존재한다. 민재이의 하나 뿐인 벗이자 든든한 수사 파트너인 장가람(표예진 분)이 바로 그 주인공. 그는 민재이와 신분을 초월한 우정을 나누며 진실 추적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민재이의 정혼자이자 이환의 벗인 한성온(윤종석 분) 역시 그에게 주어진 살인 혐의가 당황스럽기는 마찬가지일 터. '모든 것을 가졌지만 정인을 잃은 명문가 종손'이라는 말이 도피 중인 정혼자의 생사조차 알 수 없게 된 그의 안타까운 처지를 대변한다.

세상 모든 것을 연구하는 조선 최고의 괴짜 김명진(이태선 분)은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특히 김명진은 민재이의 조력자 장가람과 함께 독특한 사제관계의 탄생을 예고, 명랑발랄한 두 남녀의 조화에 호기심이 높아진다.

마지막으로 그림자처럼 왕세자의 곁을 지키는 호위무사 최태강(허원서 분)은 늠름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굳게 다문 입술과 강인한 눈빛에는 이환을 향한 충성심이 서려 있어 어떠한 어려움 속에서도 주군을 지켜낼 그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청춘월담'은 2월 6일에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